커피전문점 커피니,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2013. 1. 18. 15: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커피전문점 커피니(www.coffeenie.co.kr)가 2013년 새해를 맞아 브랜드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커피니 홈페이지는 사용자를 배려한 깔끔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이 전체적으로 쉽고 편리하게 필요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전국의 커피니 매장정보, 위치, 서비스 등의 검색이 한층 편리해졌으며 커피니 멤버십 포인트 조회가 가능해져 고객들이 실시간으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의 소리 접수도 가능해져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임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커피니는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1월 4일부터 26일까지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하고 페이스북에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는 분들 중 추첨하여 커피니 머그컵과 달력세트,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3년을 맞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변화를 시도하고 노력하는 커피니는 올 한해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출처:커피니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