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기 중고차할부 구매 인기

2012. 12. 28. 15: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머니 사정이 가벼워지면서 중고자동차 수요가 늘고 있다. 하지만, 불황이 지속되면서 중고차라 하더라도 매매 대금을 일시불로 지급하기가 부담스럽기만 하다. 중고자동차 할부사이트를 이용하면 이런 걱정을 덜 수 있다.

중고자동차 컨설팅 할부닷컴(www.hallbu.com)은 서울, 부산, 대전 등 전국 각지에서 중고차를 할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다. 할부닷컴은 일시불 지불이 힘들거나 신용이 낮은 경우에도 할부중중고차 구매의 길을 열어주고 있다.

자동차는 비싸다는 인식이 깔려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 일시불 지급은 특히 지금 같은 불황기에는 더욱 힘들기만 하다. 고가의 새 자동차를 구매할 때 주머니사정상 일시불로 결제하기는 쉽지 않다. 신형자동차보다 가격은 다소 떨어졌다고는 하나 중고자동차도 여전히 비싼 것은 마찬가지다. 때문에, 신형 자동차 할부 구매하는 것보다 중고자동차를 일시불 구매하는 것이 비용적인 부담을 크게 받을 수 있다.

이에 착안, 중고차 컨설팅 할부닷컴은 중고자동차 매매를 할부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할부닷컴은 합리적인 중고차 할부 컨설팅을 통해 각종 중고차를 할부로 판매하고 있다. 자동차 입고에서 출고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진행되는 할부닷컴 중고차 컨설팅은 친절한 상담과 풍부한 정보, 업계 지식을 기반으로 중고차를 할부 매매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중고차 구입시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차량대금, 이전비, 보험료, 부대비용까지 전액할부로 구매가 가능하다. 할부닷컴이 지원하는 최저 금리 6.5%로 최장 48개월까지 할부 제도를 이용하면 된다.

실제 조건도 그리 까다롭지 않다. 타사 할부 거절자, 과다 신용조회 등으로 인해 신용등급이 낮은 사람도 중고 자동차 할부 구매가 가능하다. 외국인, 대학생, 방위산업체도 보증 없이 이 할부제도를 이용할 수 있다.

주부, 무직자 등은 소득증빙이 없어도 이용 가능하다. 단 한 번 방문으로 자동차 선정, 당일출고, 할부, 사후처리까지 가능해 불황기 중고차를 구입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할부닷컴 길현 대표는 "할부 승인이 나지 않는 소비자 중에도 몇 가지 요소를 추가하면 어렵지 않게 승인을 받을 수 있는 경우가 많다"며, "할부닷컴을 통해 전문 상담사에게 상세한 상담을 받을 것"을 조언한다.

24시간 언제나 할부닷컴의 중고차 토탈 상담 전문가들은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개인 사정에 따라 친절한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며 중고차 할부 구매를 안내하는 것이 특징이다.

할부닷컴을 통해 중고차를 구매한 K씨는 "신용등급도 낮고 담보 여력도 없는 상태에서 전액 할부로 다음날 바로 차를 구입할 수 있었다"며, "생업에 차가 꼭 필요한 상황이었는데 어려운 여건에서도 중고차를 할부 구매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고 전했다. 할부닷컴 홈페이지에는 이를 비롯, 도움을 받은 많은 사람들이 구매와 감사 후기가 올라오고 있다.

할부닷컴은 서울중고자동차, 시흥중고자동차, 부산중고자동차, 대구중고자동차, 광주중고자동차, 인천중고자동차, 울산중고자동차, 수원중고자동차에 대한 중고차 할부 견적에 대한 상담 및 중고차 할부, 중고차 시세, 중고차 직거래, 중고차 매매 등에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할부닷컴 홈페이지(www.hallbu.com)나 대표전화(010-5133-2334)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끝)

출처 : 할부닷컴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