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기의 증명 시리즈 종결판"..에이치플레이, '명기의 증명 008' 런칭 1+1 이벤트

2012. 11. 23. 09: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뉴스와이어) 완전히 새로워진 명기 시리즈의 등장

국내 대표 성인용품 쇼핑몰 '에이치플레이'(www.Hplay.co.kr)는 지금도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인기 있고 검증을 받은 베스트셀러 '명기의 증명' 시리즈 계보를 잇는 '명기의 증명 008'이 드디어 국내에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

명기의증명008(일본 제품이름 名器の証明008 - 大槻ひびき(오오츠키 히비키)의 컨셉은 이른바 '과거로의 회기'다. 즉, 초창기의 명기의 증명-마리아오자와 버전같이 2중 내부구조가 아닌 겉과 속이 모두 같은 통짜로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통짜 구조라 과거 시리즈가 안과 속이 다른 반면, 명기의 증명008는 겉과 속이 모두 똑같다.

에이치플레이 관계자는 "명기의 증명008은 계속해서 변화와 업그레이드를 반복하는 명기의 증명 시리즈의 종결판이라고 할 만하다" 며 "기존에 나온 디자인과 확연히 다른 디자인이 눈에 먼저 들어오고 특히, 일반 통짜 모델은 간만에 선보이는 것으로 아마도 다양한 수요층을 흡수하기 위해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일본 대표 AV스타 '오오츠키 히비키'

명기의증명008은 일본 제품이름이 의미하는 것처럼 大槻ひびき(오오츠키 히비키)를 모델로 제작된 제품이다. 오오츠키 히비키는 일본에서 현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로, 많은 남성들의 가슴을 흔들고 있는 매력적인 배우로 알려져 있다. 현재까지 약 120여 편의 영상에 등장할 정도로 활발한 활동을 자랑한다.

오오츠키 히비키는 동양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는 아름다운 외모로 1988년 2월21일 일본 홋카이도 오타루 태생으로, 키 162cm, 신체사이즈 88 - 57 -85, 혈액형 A형, 쇼핑이 취미고 스키가 특기인 배우다.

일본 성인업체 3대 메이저의 공동역작

명기의증명008은 이른바 일본 성인업체 3대 메이저 공동 프로젝트의 산물이다. 즉, 일본 최대의 성인용품 제작사 '니뽀리기프트', 페페로션으로 유명한 '나카지마화학', 일본AV전문 제작업체 'S.O.D' 3사가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공동역작이다.

명기의증명008은 전체길이 17센티미터, 무게 585g 비관통형으로 강력한 자극을 선사한다. 제품은 피부의 촉촉한 느낌을 실리콘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피부에 달라붙는 느낌과 탄력이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보다 더 실제 같은 3D 구조

명기의증명008은 실제 오오츠키 히비키를 그대로 복제하여 유저의 만족스러운 자극을 위하여 소위 '3D구조'로 보다 두툼하게 제작하여 이용시 지금까지 어떤 명기의 제품보다 더 큰 자극을 느낄 수 있다.

명기의증명008의 내부구조는 복잡하지만 굉장히 섬세하게 제작되었다. G-스팟에 큰 돌 기와 중간에는 연속으로 튀틀린 주름, 끝부분엔 융기벽으로 운동시 다양한 자극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더욱 강렬해진 내부의 특수돌기와 끊임없이 이어지는 굴곡과 주름으로 남성을 넉다운 시킨다.

에이치플레이 관계자는 "명기의증명 008 오오츠키 히비키는 기존에 나온 시리즈의 약점을 보안이라도 하듯 특유의 섬세함으로 외부는 물론 실제 모델의 내부까지 완벽에 가깝게 재현해 냈다"며 "명기의증명 007출시 이후 한동안 소식이 없던 명기의증명 시리즈가 오랜 시간 공들여 내놓은 작품인 만큼 그 완벽함은 거의 실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평가했다.

이 관계자는 "그전 명기의증명도 그러하듯 이번 모델이된 오오츠키 히비키는 일본 AV계에서 떠오르는 스타로 명기의증명은 워낙 유명한 제품 시리즈라 이번에 나온 명기의증명 008 또한 인기몰이가 예상된다"며 "명기의증명008 런칭 기념으로 12월23일까지 한 달간 구매하는 모든 분들께 명기의증명 베이비를 추가증정" 한다고 밝혔다.

명기의증명 베이비:http://media.daum.net/press/newsview?newsid=20120322095811852

한편, 명기의증명 시리즈는 많은 변천사를 거쳐오고 있다. 첫번째 모델 마리아 오자와를 기점으로 005에는 대만AV배우로 유명한 장소우, 그리고 006에도 대만AV배우인 얀 루이가 모델이 되었으며, 명기의증명 007에는 다시 인기가 급상승하게 된 일본 AV배우 사라로 제작된 바 있다. 그렇다면 왜 이들 배우들이 명기의증명 시리즈 모델로 낙점을 받은 것일까. 일설에 의하면 남자배우를 대상으로 통계를 내어 제일 '참을 수 없게 만드는' 여성배우를 추려내 명기의증명 시리즈 모델로 정한다고 한다. 제품 제작은 이들 여성 모델을 대상으로 과학적인 방법을 통해 실제 모양과 구조를 똑같이 만든다.

코토이 소개: 코토이는 생활용품 유통업체로 성인용품 쇼핑몰 에이치플레이(www.Hplay.co.kr)를 운영하고 있다.

출처:코토이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