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2013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2012. 11. 13. 11: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grad.cufs.ac.kr 원장 임우영)이 11월 12일(월)부터 12월 7일(금)까지 신입생을 모집한다. 학사 학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전공은 TESOL(영어전문교사 양성과정) 전공이다. 전형 평가는 자기소개서 및 학업계획서(30점), 학부 성적(20점), 면접고사(50점) 등 100점 만점으로 하며, TESOL자격증, 동일계 전형, 공인영어성적, 국내외 어학 교육봉사 보유 시에는 각 5점, 최대 10점을 가산점으로 받을 수 있다.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은 입학과 동시에 한국인 지도교수와 원어민 지도교수와의 면담을 통하여 앞으로의 학업 방향과 졸업 후 진로에 대해서 실질적인 지도와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졸업 시에는 총장 명의의 TESOL자격증도 수여하고 있다.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지원 시, 폭넓고 다양한 장학제도도 눈여겨봐야 할 부분이다. 총장·대학원장·주임교수 추천·행정·원우회·군위탁·면학(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자, 장애인)장학금 지원은 물론이고 영어관련 공교육 및 사교육 기관에서 영어과목을 1년 이상 가르쳐 온 영어 교육자에게 지원하는 영어교육전문인 장학금, 어학성적 우수자(FLEX 750, TOEIC 900, TOEFL(IBT) 97점 이상인 자)에게 지원하는 공인영어시험 장학금,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또는 한국외국어대학교 졸업자에게 지원하는 외대가족 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혜택도 마련하여 학비의 부담도 줄여주고 있다.

대학원 입학에 대한 자세한 요강 및 절차는 홈페이지(grad.cufs.ac.kr) 혹은 전화(02-2173-2290)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grad.cufs.ac.kr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TESOL대학원 02-2173-2290

(끝)

출처 :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