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수능대박 Festival 실시

입력 2012. 11. 2. 10:18 수정 2012. 11. 2. 10: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엔터식스(대표 김상대)는 11월 2일(금)부터 11일(일)까지 10일간 엔터식스 수능대박 Festiva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등 전 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201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새 출발을 축하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201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제시하는 고객에게 커피쿠폰을 무료로 제공하고, 구매 고객 중 수험표 혹은 교원, 교직원 자격증을 지참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 엔터식스 상품교환권 및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며, 기간 내 엔터식스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온천 & 스파 이용권을 증정한다.

왕십리역점,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에서는 롯데카드 결제 고객에 엔터식스 상품권을 중복 증정하며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게임 이벤트를 진행, 소정의 성과를 내는 고객에 머그컵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엔터식스 전 점에서는 11월 11일(일) 빼빼로 데이를 맞아 당일 모든 구매고객에 빼빼로를 증정하고,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가든파이브점에서는 주말, 휴일 3시부터 난타, 오카리나 연주 등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엔터식스 홈페이지(http://www.enter6.co.kr/)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터식스 전략기획실 임종현 이사는 "이번 수능대박 페스티벌은 201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취지에서 기획하게 되었다"며 "보다 많은 수험생들과 가족들이 엔터식스에서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통해 그 동안 쌓인 수험 스트레스를 풀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enter6)에서는 온라인 이벤트 '엔터식스 페이스북 팬이 되어보세요'를 진행, 11월 2일(금)부터 22일(목)까지 21일간 엔터식스 공식 페이스북의 팬이 되는 사람들 중 매주 300명을 추첨해 조지아 오리지널 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터식스 소개: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스퀘어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엔터테인먼트 쇼핑 공간입니다.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 가든파이브점, 코엑스점 총 4개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한국관광공사가 수여하는 "국가인증 우수쇼핑몰"과 중국관광청이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출처:엔터식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