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침구 알레르망, 영국알러지협회 품질 인증 획득

2012. 10. 22. 12: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기능성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이 영국알러지협회(BAF)로부터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다.

알레르망은 지난 7월 영국알러지협회의 품질 테스트를 의뢰한 전품목에서 합격점을 받아 '항알러지 인증'을 획득했다.

인증 받은 품목은 총 14종의 제품으로 이불커버, 패드, 베개 커버, 프로텍터, 매트리스 커버, 침대 스프레드, 매트 커버, 카페트, 차렵이불, 거위털 이불, 거위털 베개, 항균 이불 속통, 폴리 베개 속통, 요솜 등이다.

영국알러지협회는 영국 왕실에서 창설한 알러지 관련 공인 시험 및 인증 전문기관으로 알러지 항원을 줄이거나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제품들을 테스트하고 협회 기준을 통과한 경우 인증마크를 부여한다. 국제적인 알러지 전문 패널이 인증마크 심사를 맡는 권위 있는 기관이다.

이에 앞서 알레르망은 진드기 방지 및 먼지 없는 이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도 받은 바 있어 이번 영국알러지협회의 품질 인증을 통해 알러지방지 침구로써 한 차례 더 그 기능성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셈이다.

알레르망은 아토피나 천식에 효과적이며 집먼지 진드기를 차단하는 침구로 사랑 받고 있다. 롯데백화점 20개 매장을 비롯한 전국 32개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고, 이와 동시에 전국적으로 66개의 대리점이 활발하게 운영중이며, 최근 인기배우 김태희를 전속 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모았다.

이덕아이앤씨 소개: 알러지방지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은 알러지X커버를 원단으로 하는 침구를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알러지 X 커버는 집먼지 진드기와 미세한 알레르겐을 차단하는 극세사로 제조된 특수 직물입니다.

출처:이덕아이앤씨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