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전통 웨딩주얼리 종로예물! 앞선 예물의 품격 '신라골드'

2012. 8. 27. 14: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엄격한 품질관리와 트렌드에 맞는 고객맞춤 서비스도 일품!

결혼을 앞둔 대다수의 예비 부부들은 결혼을 승낙 받음과 동시에 결혼반지를 비롯한 귀걸이, 목걸이 등의 결혼예물을 준비하곤 한다.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결혼식장이나 웨딩드레스, 신혼여행, 혼수품 등 준비 해야 할 품목이 한,두가지가 아님에도 유독 결혼예물에 신경을 쓰는 예비 부부들.

이처럼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그 무엇보다도 결혼예물에 신중을 기하며, 예비부부가 함께 상의하여 마음에 쏙 드는 예물로 결정하고자 하는 가장 큰 이유는 결혼예물이 곧 두 사람의 행복한 결혼을 약속하는 증표이기 때문일 것이다.

이에 앞서가는 예물 디자인의 품격 '신라골드'(www.shillagold.com)의 원영숙 대표는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걸어가기로 결심한 두 사람의 마음을 하나로 이어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결혼예물이라 할 수 있다"며 "거룩한 순간을 빛내주는 예물인 만큼 최근에는 그 중요성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결혼예물의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그러나 결혼예물이라고 해서 모두 다 똑같은 가치를 빛내는 결혼예물이 되는 것 만은 아닐 터. 결혼예물을 만드는 예물 디자이너가 얼마나 정성스런 마음가짐으로 결혼예물을 디자인 했느냐에 따라 아름다운 결혼예물의 가치는 천차만별로 다르게 느껴지기도 하기 때문이다.

이에 한 층 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변함없는 사랑을 기원하는 '신라골드'의 고품격 예물디자인은 지난 1980년부터 30년간 전통 웨딩주얼리 브랜드의 명성을 지키며 그 가치를 드높이고 있다.

자체공방운영을 통한 유통마진 없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오더 메이드 방식의 주문제작을 고집하고 있어 오로지 한 쌍의 신랑, 신부만을 위한 예물이 가능한 것. 부부의 눈높이에 맞는 웨딩주얼리를 '신라골드'만의 특별한 디자인 감각과 섬세한 장인의 손길로 완성시켜 주고 있어 이미 신혼부부들 사이에서는 꼭 갖고 싶은 결혼 예물로 입 소문이 자자하다.

오로지 '신라골드'만의 디자인 감각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는데 힘써 온 만큼 '신라골드'의 결혼예물은 웨딩주얼리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수준.

게다가 예비부부들이 편안한 마음가짐으로 얼마든지 마음에 드는 예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진실된 자세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약속하고, 평생을 책임지는 철저한 A/S 서비스정신은 '신라골드'의 또 다른 장점 중 하나로 사랑 받고 있다.

이에 '신라골드'의 원영숙 대표는 "세련되고 클래식한 디자인은 '신라골드'만의 품격을 완성시켜 주는 최고의 경쟁력이 되고 있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웨딩주얼리의 트렌드 속에서도 발빠른 대응과 꾸준한 노력으로 완벽함을 추구할 수 있는 '신라골드'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앞서가는 예물 디자인의 품격 '신라골드'의 다양한 예물은 서울시 종로구 종로3가 중앙귀금속상가 2층에 위치한 '신라골드'를 직접 방문하거나 '신라골드'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더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 02-766-0350

(끝)

출처 : 신라골드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