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선정기업 패션팝

입력 2012. 8. 2. 15:22 수정 2012. 8. 2. 15: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객 가치지향적 소비 만족시키는 글로벌 패션 기업될 것"

"고객의 니즈와 패션 트랜드의 다양성을 반영하는 브랜드들을 지속적으로 발굴, 육성함으로써 글로벌 패션 유통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습니다"

패션팝(1544-6588 대표 이정모)은 국내 '가방 카테고리 킬러'의 대표주자로 입지를 굳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방팝(www.gabangpop.co.kr)'과 글로벌 최고 패션 트랜드 세터들과의 감성교류를 통해 트랜드 가치를 리드해 가고 있는 '멀티팝(www.multipop.co.kr)'을 운영하고 있다.

'세상의 모든 가방'이라는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이 450여개의 글로벌 가방 브랜드를 구비함과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과 고객 만족 서비스로 최적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미 제품 경쟁력과 서비스 신뢰도 부분에서 소비자들에게 존재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것.

이러한 능력을 높게 평가받아 한국미디어리서치와 일간스포츠에서 개최한 '2012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에서 퍼스트브랜드 부문으로 수상했다.

매년 2배 이상의 눈부신 매출 성장세를 거듭해가고 있는 가방팝의 성장 비결은 철저한 카테고리 킬러의 장점을 극대화시킨 점이다.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에 대한 100% 정품인증 제도와 자체적인 물류센터를 구축, 당일 출고를 통한 신속한 배송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특히 철저한 사후관리와 트렌드의 고객 욕구를 정확하게 반영하는 커뮤니케이션 마케팅을 통해 신뢰성을 제고시키고 있다.

또한 특화된 소싱파워 능력을 통해서 경쟁사들이 취급하기 힘든 둘루스팩, 라코스테 등 굵직한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으며 철저한 사전 시장분석으로 글로벌 인기 브랜드인 인케이스, 노스페이스, 켈빈클라인 등에 대한 상품 및 가격 경쟁력도 갖췄다. 뿐 만 아니라 다른 어떤 경쟁업체들보다도 발빠른 트랜드 분석을 통해서 소비자의 니즈에 가장 부합하는 도매스틱 브랜드들도 선보이고 있는데 그중 HTML은 'HAVE TRUE MIND FOR LOOK'이라는 브랜드 모토에 걸맞게 언제 어디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베이직한 스타일의 대표 브랜드로 백팩시장을 장악했으며, 리키 브라운은 현대적이고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최고 클래식가방 브랜드로 수년간 고급 퀄리티의 가죽제품만을 다루는 장인의 정신을 기반한 브랜드로 명품 못지않은 평가를 소비자들로부터 받고 있다.

가방팝은 이렇듯 업계에서 가장 발 빠르게 가방의 트랜드를 이끌어나가는 가운데 국내 '가방 카테고리킬러'의 대표주자로서 고객에게 가장 최적화되고 편리한 쇼핑을 제공한다는 경영방침을 가지고 있다.

이정모 대표는 "이제 대한민국의 온라인쇼핑몰은 유통시장의 중심에 당당히 서 있으며 소비자의 패션상품에 대한 가치기준은 가격과 품질 그리고 감성적인 트랜드가 반영된 가치 지향적인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다"면서 "패션팝은 이러한 시장과 소비자의 흐름을 파악하고 다채널 유통시대에 고객이 요구하는 브랜드와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대표는 "현재 한국 가방 쇼핑몰 1위라는 타이틀을 넘어 향후 해외진출을 본격화해 글로벌 패션 유통 기업으로 그 입지를 확고히 하는 것이 목표" 라고 덧붙였다.

(끝)

출처 : 한국미디어리서치 보도자료

Copyright©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