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 유나이티드 캠퍼스 투어 프로모션' 진행

2012. 4. 12. 10: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4월 12일(목)부터 6주에 걸쳐 서울 및 수도권 소재 대학 총 24개교를 돌며 "소니 유나이티드(Sony United)" 캠퍼스 투어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월 출시된 최신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PlayStation®Vita (PS Vita)의 우수한 성능과 몰입감 넘치는 게임을 더욱 많은 사람들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총 24개 대학의 학생들이 PS Vita의 수준 높은 게임 세계를 캠퍼스 내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에는 체험용 차량을 개조한 공간을 활용해 약 40여대의 PS Vita가 11종의 전용 소프트웨어와 함께 준비가 되며, 'UNCHARTED: 새로운 모험의 시작™', '모두의 GOLF 6', 'MLB12: The Show' 등 PlayStation®을 대표하는 다양한 장르의 고품질 게임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현장 접수를 통해 PS Vita 기기와 희망하는 소프트웨어 타이틀에 대한 당일 대여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라 평소 이를 체험해보고 싶었던 학생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캠퍼스 투어 행사에는 소니코리아도 공동으로 참여하여 디지털카메라와 노트북 등 최신 제품의 시연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캠퍼스 투어 프로모션 기간 중 현장에서 체험에 참여하고 인증샷을 찍어 이를 공식 블로그(http://www.psblog.co.kr)에 응모한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PS Vita, 버거킹 쿠폰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체험에 참가한 모든 학생들에게도 SCEK에서 별도 제작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SCEK의 카와우치 시로 대표는 "품질에 대해 자신이 있는 만큼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번에 소니코리아와 공동으로 젊음과 활기가 넘치는 대학 캠퍼스를 찾아 체험행사를 펼치게 되었는데, 많은 학생들께서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시고, 직접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퍼스 투어 프로모션 행사에서 체험이 가능한 제품인 PS Vita는 전세계적으로 7,500만대 이상 팔린 PSP® (PlayStation®Portable)의 후속 모델로 단순한 휴대용 게임기가 아닌 궁극의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실현하고자 개발된 전용 시스템이다. 미려한 5인치 OLED 멀티 터치 스크린과 후면 터치패드, 듀얼 아날로그 스틱, 정교한 6축 모션 센서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몰입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 소비자가격은 368,000원(Wi-Fi 모델)이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세계적인 비디오 게임기PLAYSTATION 3, PlayStation2, PSP (PlayStation Portable)의 한국 비지니스를 총괄하고 있다.또한 한국의 우수한 게임 개발사들의 비디오게임 개발 장려하고 나아가 국내 비디오 게임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한국법인이다.

출처: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