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 PlayStation 체험 존 오픈

2011. 11. 7. 10: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호텔 내 투숙객들을 위한 PlayStation® Zone을 지난 4일(금) 대대적으로 오픈했다.

본관 지하 1층에 위치하게 될 파라다이스 PlayStation® Zone은 246㎡ 면적에 총 7개의 테마 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아들이 이용 가능한 키즈 존부터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3D 체험 존 및 동작 인식을 즐길 수 있는 무브 존, PlayStation®의 최고 인기 게임들을 만날 수 있는 BigHit 존, 레이싱 카의 스릴을 온 몸으로 체감할 수 있는 그란투리스모 존, 축구, 야구,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존까지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다. 이에 따라 어린이부터 중장년 층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연령대와 취향의 투숙객들 모두가 하나의 공간에서 PlayStation® 게임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파라다이스 PlayStation® Zone은 부산 지역 내에서는 최초 체험 존 구성이며 PlayStation® Zone 크기로도 국내 최대규모이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상호간의 적극적인 제휴와 협력을 통해 향후 이벤트나 프로모션 개최 등 공동 마케팅도 진행할 계획이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카와우치 대표는 "국내 정상급 호텔과의 제휴를 통해 부산 지역에도 최초로 PlayStation® Zone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PlayStation® 제품군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체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방침이다."고 말했다.

출처: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