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넥슨포털 통해 '사이퍼즈' 채널링 서비스 실시

2011. 9. 22. 13: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22일부터 넥슨포털을 통해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3D 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히고, 이를 기념한 푸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로 넥슨회원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사이퍼즈'를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으며, 네오플은 신규 유저 확보에 탄력을 가해 최근 다양한 업데이트로 인한 상승세를 더욱 지속시킨다는 계획이다.

네오플의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이정헌 실장은 "2700만 회원을 보유한 넥슨포털과 만남으로써 긍정적인 시너지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생각한다"며 "호쾌한 액션성을 갖춘 사이퍼즈가 던전앤파이터를 잇는 국민 액션게임으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네오플은 넥슨포털과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월 6일까지 게임 내 특정등급을 달성한 유저들에게 게임캐시를 선물하고 이벤트 기간 내 주말과 공휴일의(9/24~25, 10/1~3) 특정 시간 동안에는 경험치 및 '주괴(보상을 강화시켜주는 아이템)'를 추가 지급하며, 오후 4시에 접속 중인 유저 전원에게 고급 아이템이 들어있는 '블루 부스터'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http://www.cyphe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이퍼즈'는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으로, 각기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택한 후 다른 유저들과 팀을 이루어 화려한 스킬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상대팀 건물을 파괴한다는 새로운 콘셉트의 전략 대전 액션게임이다.

출처:넥슨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