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신규 매장 오픈 행사로 훈훈한 나눔 행사 베풀어

2011. 6. 7. 09: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와이어)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업체 스쿨푸드(대표 이상윤)가 신림 포도몰 점에 이어 잠실 배달 매장을 신규 오픈 한다.

신림 포도몰점과 송파구 잠실 배달점을 오픈한 스쿨푸드는 신림 포도몰 에는 오픈 전 날인 5월30일(화) 신림 인근 청소년 지원 단체, 복지 지원 단체를 통해 80명, 잠실점 오픈 하루 전날인 6월 2일(목) 송파 인근 지역 아동 지원 센터에 방문하여 학생들 약 15여명에게 식사를 대접하며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최근 국제 어린이 양육기구 단체 컴패션과 함께 HEM KOREA가 운영 중인 '쉐어핑' 딜에 참여하고, 국제구호개발NGO 굿네이버스와 매장 결연을 맺는 등, 평소에도 각종 행사를 통해 나눔 경영을 실천하는 스쿨푸드는 신림 포도몰점 과 잠실점의 오픈 행사로 기존의 선정적이고 요란한 오픈 이벤트에서 벗어나 사랑과 온정의 손길로 베풂을 실천함으로써 기업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예가 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스쿨푸드 잠실 배달점 박병혁 점장은 "작은 나눔으로도 아이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수 있다는 것에 기쁨과 보람을 느낀다. 단기적인 행사에서 더 나아가 정기적으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의 행사를 진행할 계획을 갖고 있다"고 전하였다.

스쿨푸드는 5월 31일(월)에 신림 포도몰점 을 오픈 한 데 이어 6월 3일(금)에 송파 잠실배달 전문점을 오픈 하고 7월 초 분당 백현점, 대구 동성로점 오픈을 앞두고 2011년 하반기 공격적인 프랜차이즈 영업망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출처:스쿨푸드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