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부심으로 결속력을 강화하는 유니폼의 브랜드화

2010. 12. 16. 17: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여년간 국내 유수의 대기업 및 프랜차이즈브랜드의 유니폼 기획 및 제작을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차별화된 제품개발능력과 생산노하우를 축적하여 유니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유니베이직코리아(대표 이희숙)는 가장 기본에서부터 시작하여 기능성, 패션성, 전문성을 추구하는 미래지향적인 글로벌기업이다.

유니베이직(www.unibasic.co.kr) 쇼핑몰 운영으로 가격 정찰화, 사이즈 규격화, 상품의 다양화, 고객서비스 차별화 등 서비스유니폼 업계 최고의 브랜드를 목표로 전국 네트워크망을 구축했다. 요식, 서비스, 메디컬, 작업복, 오피스유니폼 등 다양한 파트에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확보하여 기획부터 제조, 유통, 관리를 하고 있다.

국내최초로 기획한 서비스유니폼 브랜드 '유니세븐'은 탁월한 착용감과 뛰어난 활동성, 실용성을 기본으로 보다 전문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유니폼을 입는 현장 전문가들에게 자부심을 갖게 하고, 더 나아가 사원들의 결속력을 강화시켜 주고 있다.

또한 K2코리아의 유통파트너로서 최근, K2코리아에서 런칭한 산업안전복 브랜드 '라이크빈'의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주도하고 있다. '라이크빈'은 작업 현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수많은 변수들에서 안전을 지키고 작업의 능률을 높이기 위한 치밀한 디자인과 철저한 테스트를 거쳐 완성된 K2의 고기능성 산업안전복이다.

유니베이직코리아는 향후 다양한 상품개발 및 브랜드 기획관리를 통해 서비스 산업 발전에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종합유통회사로 성장할 것이다.

현재 유니폼 제작문의와 '라이크빈' 취급점 모집 중에 있다.

문의 1544-3908

(끝)

출처 : 스포츠조선앰앤비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