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시설관리공단 박동화 이사장 취임

입력 2010. 3. 22. 11:24 수정 2010. 3. 22. 11: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내 최고의 공기업으로 거듭나도록 모든 역량 다할 것" 취임사 中연천군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7일 한탄강관리사무소 2층 세미나실에서 전 임직원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제 5대 박동화 이사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이사장의 의사를 존중하여 외부인사의 초청이나 형식적인 소비성 행사 개최를 지양하고, 각 사업장의 직원들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이사장의 각오를 함께하고 인사를 나누는 자체행사로 진행되었다.

취임사에서 박동화 이사장은 최근 공기업의 규모의 가속화, 제도개혁, 신기술 개발 등 급속히 변해가는 경영환경에 발맞춰 우선적으로 안정된 조직과 인적자원의 내재화를 통해 경영기반을 다지고 지식경영시스템과 신규사업 확충 등으로 무한한 경쟁력을 확보하여 명실공히 '경기도 내 최고의 공기업으로 거듭나도록 모든 역량을 다할 것'이라는 의사를 표명했다.

더불어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의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가는 일은 공단 구성원 모두에게 주어진 필연적 과제임을 강조하고, 그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 이사장은 리더십을 발휘하여 앞에서 이끌고 뒤에서는 아낌없는 지원을 하며, 직원들은 각자 맡은 바 소임을 충실히 하고 이사장에 대한 지속적인 지지와 선의의 질책을 해 주는 것이 필요하다고 했다.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은 지난해 12월 비전('M.I.S.O. 2012')선포식과 더불어 이번 신임 이사장의 취임을 공단 재도약의 기회로 삼고 끊임없는 경영혁신을 통한 지속적인 경영수지 개선 및 정보의 고급화, 성숙된 노사문화의 정착 등으로 점진적인 발전을 거치고 있으며, 지속적인 대외경쟁력 확보로 타 기관의 본보기가 될 수 있는 최우수 공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

(끝)출처 : 연천군청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