朴대통령 "대선때 국정원으로부터 어떤 도움도 받지 않았다"

신범수 2013. 6. 24. 14: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신범수 기자]국정원 댓글 사건과 관련 박근혜 대통령은 24일 "왜 그런일을 했는지 전혀 알지 못한다. 대선 때 국정원으로부터 어떤 도움도 받지 않았다. 그래도 그런 문제가 있었다면 여야가 제기한 국정원 관련 문제에 대해서 국민앞에 의혹을 밝힐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 절차에 대해선 대통령이 나설 문제가 아니다. 그것은 국회가 논의해서 할 일이다"라고 말했다고 이정현 홍보수석이 전했다.

[모바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는 실시간 모바일 뉴스[루머&진실] 증권시장에서 떠도는 루머를 파헤쳐드립니다

신범수 기자 answe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지성의 여자' 김민지 과거 노홍철과 충격적 사진이…'이럴수가''손호영' 차에서 죽은 애인 어쩐지 이상하더니만 결국에는…씨스타 '다솜' 은밀한 신체의 비밀을 왜 다른 남자가…'충격 폭로''SES 바다' 이혼한 은지원한테 갑자기…'충격 고백''유재석' 출연료 많은 건 알았지만 설마 이럴 줄이야"노출 논란 '클라라' 알고보니 이수만과 미국에서…"'이혼소송' 류시원 아내 과거 알고봤더니 '대반전'재벌가 며느리 '노현정' 잘 사나했더니만…'이럴수가''백지영-정석원' 비공개 결혼 하더니 하루 만에 이럴 줄은…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