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 "박근혜는 국가 위해, 한 풀려 살아온 사람" 지지

윤지나 2012. 12. 15. 21: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CBS 윤지나 기자]

방송인 송해씨가 15일 새누리당 박근혜 대선후보에 대해 지지선언을 하면서 "조상께 바칠 효도의 의미가 있다면, 한 맺힌 분을 풀어드려야 한다"고 말했다.

송씨는 이날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광장에서 "이 세상 지구 상 어디를 돌아봐도 우리 박 후보만큼 불행한 분도 없다. 양친을 흉탄에 잃어버리고 40년 세월을 동행하는 사람 없이 오직 국가와 민족을 위해, 앞으로 한을 풀려 살아온 사람"이라고 박 후보를 소개하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남자대통령들만 자꾸 나오니까 서로 싸우고 뒷얘기가 많아서 안되겠다"며 "여성대통령이 나와야한다. 연예인 송해가 박근혜 후보를 지지한다는 것을 선언한다"고 말했다.

송씨와 함께 찬조연설에 참여한 정몽준 공동선대위원장은 "수요일에 박근혜 찍자. 수박!"이라며 지지자들을 독려하면서 "우리나라 안보를 파탄낸 정권이 어느 정권이었나. 김대중-노무현 정부 때 북한이 대포동 미사일도 발사했고 핵실험도 두번이나 했다"고 야권에 각을 세웠다.

박희진 전 연세대 총여학생회 회장은 "기업,사회에서 여성들은 대우받지 못하고 항상 무시당한다"며 "박 후보의 당선은 여성들이 유리천장을 뚫고 나갈 희망을 주는 것"이라고 주장했다.jina13@cbs.co.kr

"신천지 수석장로, 새누리당 자문위원 임명"

美 초등校서 총기난사…아동 20명 등 27명 숨져(종합)

유시민 "박근혜 테마주 하락세, 박지만 회사 하한가도…"

안철수의 일침 "선거가 이렇게 혼탁해지면…"

1% '이정희' 사퇴할까?…文측 속내는 '복잡'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마트 뉴스앱의 최강자! 노컷뉴스 APP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