安 부산대 강연장 '썰렁'..출마 전과 대조적

최인수 입력 2012. 11. 12. 14:21 수정 2012. 11. 12. 14: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CBS 최인수 기자]

무소속 안철수 대선 후보의 부산대 강연이 다소 썰렁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12일 안 후보의 초청 강연이 열리는 부산대 경암체육관은 2,000여 석의 객석과 함께 바닥에 1,000여 석의 좌석이 마련됐다.

하지만 강연 예정시각인 오후 2시 현재 500여 명 남짓만 자리한 상태다.

출마선언 전인 지난 5월 이곳에서 안 후보가 강의했을 때 통로까지 발 디딜 틈 없이 들어차 3,400여 명이 강연을 듣고, 문밖에서만 1,000여 명이 대기했던 상황과 사뭇 대조적이다.

당시 강연을 듣지 못하고 돌아간 인원만 3,000여 명에 달한다는 게 안 후보 측 관계자의 설명이다.

지난 강연은 저녁 7시에 시작됐고, 안 후보의 출마 여부가 초미의 관심사였다.

안 후보는 강연 시작 예정 시간까지 모습을 보이지 않고 있다. 강연 주제는 '과거에서 미래로 갑니다'이다.apple@cbs.co.kr

軍도 국회도 못 건드는 '성우회'

호텔비 안낸 대통령 아들 '철창행'…아버지 지시로 체포

특임검사 "검사가 경찰보다 나으니 지휘 당연"

권영세 "안철수 여론조사기관에 돈뿌렸다"… 安측 법적대응 불사

임신한 여성들 어린이집으로 달려가는 사연…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마트 뉴스앱의 최강자! 노컷뉴스 APP 다운로드 받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