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3 디자인 유출사진?..'파격적 모습'

2012. 2. 16. 13: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의 차기 주력 스마트폰인 '갤럭시S3'로 추정되는 이미지가 최근 한 온라인사이트에 게재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NAK Studio'라는 해외의 한 디자인업체는 최근 블로그를 통해 갤럭시S3의 새로운 디자인이라며 이미지 몇장을 공개했다.

블로그에 공개된 이미지에는 '갤럭시S3'로 추정되는 제품의 상·하단부와 좌·우측의 모습이 자세하게 나타나 있다.

마치 삼성 시리즈9 노트북을 연상시키는 모습의 갤럭시S3는 갤럭시S2보다 훨씬 얇아진 모습이며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메탈 재질이 사용됐다.

뒷면 하단부의 살짝 튀어나온 부분과 카메라 그리고 홈버튼의 모양은 갤럭시S2와 같다. 또한 카메라 렌즈 옆 부분에는 12.0 MEGA라고 쓰여져 있어 1200만 화소의 카메라가 제공됨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지난해 삼성전자가 내부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선보인 갤럭시S3의 사양에 따르면 갤럭시S3는 1.8GHz 듀얼코어 프로세스를 탑재했으며 2GB 램을 장착할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화면은 4.6인치 형 슈퍼 아몰레드플러스 디스플레이 기능을 적용했으며 운영체제는 LTE와 NFC를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kjy1184@fnnews.com 김주연 인턴기자

▶ 전세계 2%만 풀 수 있는 문제.. "3분안에 풀면 천재?"

▶ 미혼이 생각하는 가장 쓸데없는 데이(Day)는?

▶ 세계 종말 후의 모습 화제.. "폐허가 된 도시 처참해"

▶ '손편지' 써줬던 그녀, 화이트데이는 '귀금속' 원해

▶ 잠 자는 동안 복부지방 감소하는 '혁신적 다이어트'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