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광고야 화보야? 슈트에 눈물까지 '여심저격'

뉴스엔 입력 2016. 3. 15. 09: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박보검의 광고 티저가 공개됐다.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는 3월 15일 박보검의 티저 광고를 공개했다.

많은 관심과 기대 속에 공개된 티저 광고 속 박보검은 클래식한 다크 네이비 컬러의 수트를 입고 젠틀맨의 카리스마를 드러내고 있다.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 우수에 젖은 눈빛과 무언가를 생각하는 깊이 있는 표정으로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자아낸다. 감정에 복 받친 듯 눈가에 맺힌 눈물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박보검 티저 광고컷은 서울 곳곳 버스 쉘터 및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이에스티나 제공)

이민지 oing@

[결정적장면]홍석천 “비밀업소 차려 게이연예인들과 파티한다는 찌라시, 말도 안돼”(풍문쇼)“김원준 예비신부 14세연하 검사 박선영 닮은꼴, 안산지청 형사부 근무중”(풍문쇼)“남보라 대기업 자제와 3년 교제후 결별, 스폰서 관계 절대 아니었다”(풍문쇼)‘금지된사랑’ 유상무 “전여친에 집-차 사준적 있다” 효민 측 “강정호 남친 아냐, 문자 자주 주고받은 정도”(공식입장 전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