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태양·성시경, 싸이 콘서트 출격..역대급 게스트

2015. 12. 24. 09: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가수 성시경, 그룹 빅뱅 태양이 가수 싸이 연말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5-공연의 갓싸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성시경, 태양은 오는 25, 26일 싸이 연말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5' 무대에 올라 싸이와 함께 즐거운 무대를 펼친다.
 
이로써 24일 공연에는 비, 25일 공연에 성시경, 26일 첫 공연엔 태양, 마지막 공연엔 이승기가 각각 무대에 오른다. 매 회 역대급 게스트가 무대에 오르니 그야말로 '게스트 풍년'인 셈이다.
 
성시경은 지난 싸이 정규 6집 '6甲' 수록곡 '뜨거운 안녕'에 피처링한 바 있다. 태양은 싸이와 같은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다. 이에 두 사람은 싸이의 콘서트 게스트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싸이 연말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5-공연의 갓싸이'는 24일부터 26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싸이는 이번 공연 총 5만석을 전석 매진시키며 저력을 과시했다.
 
25일에 진행되는 싸이 연말 콘서트는 네이버 V앱으로도 생중계 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