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지에서 빛나는 서머 아이템 스타일링

트렌드스타일팀 류동우 2016. 6. 8. 11: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트렌드스타일팀 류동우 기자]

각종 야외 활동이 많은 6월. 더위에 지친 사람들은 벌써부터 여름휴가를 맞이한 바캉스 스타일링을 준비하고 있다. 시원하면서도 스타일을 살리는 잇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실버 컬러와 입체적인 패턴 아이템이 좋다. 이에 여름을 화사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실버 아이템에 대해 알아봤다.

여름에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누구나 갖고 있는 아이템이다. 특히 리드미컬한 패턴과 셔링 디테일로 볼륨감을 준 디자인은 드레시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동시에 선사한다. 여름 하면 빼 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는 바로 샌들이다. 플로리다 라인의 실버 샌들은 편안한 착용감이 장점이며 활동량이 많은 휴가지에서 실용적으로 착용할 수 있다. 오션 블루 컬러의 해골 포인트 귀걸이는 심심할 수도 있는 스타일링에 작은 디테일을 더해준다.

또한사랑, 행복, 희망 등 여러 의미를 담은 유색 탄생석 워치는 로맨틱하고 우아한 감성을 자아내며 부드러운 곡선의 다이얼과 스트랩의 실버 워치는 브레이슬릿과 레이어링해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각도에 따라 리드미컬하게 빛을 반사하는 메탈릭한 로젤라 프리즘 패턴의 클러치와 손목 스트랩으로 편리를 더한 눈동자 클러치는 휴양지로 떠나는 바캉스 룩에 매치한다면 키치하면서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사진RENIVON, 뚜아후아 by쥼, 로즈몽, 미쉘에블랑 by갤러리어클락, 버켄스탁,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플뢰브 by라움에디션, 안나크루아)


트렌드스타일팀 류동우기자 ryu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