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헤어, 러블리 포니테일 셀프 스타일링 TIP

입력 2014. 8. 28. 09:03 수정 2014. 8. 28. 09: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희영 기자] 서늘한 가을이 찾아오면서 색다른 변신을 꿈꾸는 여성들이 늘었다.

헤어스타일의 변화를 주고 싶은 계절이 돌아오면서 숍에 가지 않아도 실패하지 않고 간편하게 따라해 볼 수 있는 셀프 스타일링이 뜨고 있다. 그동안 더운 날씨로 짧은 단발머리를 했었다면 어정쩡하게 긴 헤어스타일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을 터.

라뷰티코아 상아 디자이너가 누구나 쉽게 헤어스타일링 할 수 있는 '포니테일 스타일링 팁'을 공개했다. 귀여우면서 여신 헤어스타일로 거듭날 수 있는 헤어 스타일링을 따라해보자.

▶ 러블리 포니테일 스타일 연출법

[HOW TO STYLING]1.

전체적으로 굵은 컬을 만들어 앞, 뒤, 옆으로 나누어 아웃 컬을 만들어준다. 2.굵은 컬을 만든 후 손으로 가볍게 브러싱 해준다. 3.센터 가르마를 지그재그로 만들어 준다. 앞머리 라인을 빼준 후 느슨하게 세 가닥 땋기를 해준다. 4.세 가닥으로 땋은 머리끝을 작은 고무줄로 묶어준 다음 땋은 부분을 살짝 빼준다. 5.땋은 부분을 제외하고 나머지 부분을 옆으로 묶어준다. 6.땋은 부분이 한쪽으로 쏠리지 않게 핀컬 핀을 꼽아 준다. 땋은 모발을 포니테일 한 부분으로 가져가 밴드가 보이지 않게 돌려 핀으로 고정한다.

▶ 완성

(자료제공: 라뷰티코아, 도움말: 라뷰티코아 대전 둔산점 상아 디자이너,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뷰티리뷰] 인스타그램 속 핫 아이템 '발효녹두 맑은 마스크'

▶ '피부 타입별' 자외선 차단제 고르는 법

▶ [★ 다이어트] 설리-아이린-신지, 독특한 다이어트 비법 공개

▶티파니 vs 구하라, 네일 컬러매치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