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et Fashion] 4인 남자 모델패션으로 알아본 'bag' 스타일

2014. 8. 20. 15: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서 기자] 패션의 중심 가로수길. 훤칠하게 큰 키, 작은 얼굴로 눈길을 사로잡은 4명의 남성이 있다.

대한민국 패션의 중심지로 패션피플이 가장 사랑하는 가로수길에서 만난 그들의 스타일은 남달랐다. 남자 패션에 있어 포인트를 두기란 쉽지 않은데 비해 그들은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들의 스타일 포인트는 바로 '가방'이었다. 자신의 개성에 맞춰 센스 있게 매치한 가방은 스타일에 완성을 더해주는 중요한 아이템인 것. 각자의 매력과 취향에 맞춘 그들의 가방 스타일을 살펴봤다.

신동현 (모델, 24세)

상의

포에버21 하의로드샵 가방로드샵 신발로드샵

뽀얀 얼굴이 눈에 띄는 그는 화이트 상의와 블랙 하의로 무난하게 스타일링 한 후 포인트로 퍼플 백팩을 매치했다. 큼지막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상의는 루즈한 느낌으로 그의 슬림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블랙 팬츠와 함께 매치한 블랙 슬립온은 트렌디한 슈즈로 어떤 스타일에 코디해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해서 좋다.

스타일의 포인트 퍼플 백팩은 심플한 디자인에 버클장식 디테일이 돋보였다. 무난한 컬러 코디에 눈에 확 띄는 색감으로 20대 초반의 풋풋함을 대변하는 듯 했다.

서영원 (모델, 24세) [Best Bag Styling ☆]

상의

H & M 하의디자이너 브랜드 가방엘번드레스 신발수제화

다양하게 활동 하고 있는 현직 모델이라는 그. 민소매 사이로 드러난 탄탄한 몸매는 많은 여심을 사로잡을 것 같아 보였다.

모노톤 스타일링으로 그레이 민소매 블랙 슬랙스 그리고 허리에 둘러 센스 있게 연출한 데님 셔츠는 스트릿 무드를 물씬 풍기기에 손색없어 보였다. 특히 함께 매치한 투명한 PVC소재 클리어백이 에디터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디자인으로 가방 속 소지품을 이용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기 좋아 보였다. 스컬 모양 장식 디테일은 강렬하면서 신선한 느낌을 선사했고 심플한 서머 스타일링에 눈길을 끌 포인트 아이템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 제품은 남성 SPA 브랜드 엘번의 '스컬 클리어 클러치 S.L'라고 전했다. 평소 독특한 패션 아이템 구입을 위해 애용하는 곳 이라며 레드, 블랙, 골드 스컬 장식이 돋보이는 다양한 '엘클백'이 있다고 소개했다.

주원대 (모델, 24세)

상의

자라 하의자체제작 가방로드샵 신발퓨마

화사한 블루 컬러 재킷이 잘 어울리는 훈훈한 외모의 그는 댄디한 이미지를 물씬 풍기며 누나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 같았다.

재킷과 함께 매치한 화이트 티셔츠는 깔끔하면서 군더더기 없는 모습이었다. 하의로 매치한 디스트로이드 데님은 그의 스타일에 완성을 더해주었으며 포인트 브라운 벨트와 라이트 퍼플 슈즈는 그의 패션 센스 감각을 돋보이게 했다.

여기에 가죽소재의 블랙 백팩으로 믹스맥치 했는데 독특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기에 좋아 보였다.

오수철 (모델, 24세)

상의

에잇세컨즈 하의로드샵 가방티아이포맨 신발아디다스

스트라이프 패턴 상의가 눈에 띄는 그는 무난한 데일리룩 스타일을 선보였다. 블랙, 화이트, 레드 컬러 패턴의 세련된 분위기와 함께 블랙 슬랙스의 모던함이 잘 어우러져 보였다.

블랙 슈즈는 어디에든 무리 없이 잘 어울려 자주 애용하는 데일리 아이템이라 소개했다. 스웨이드 소재로 패셔너블한 느낌을 물씬 풍겼다.

포인트로 매치한 클러치 역시 같은 패턴으로 부드러운 소재와 블루 컬러가 스타일링에 안정감을 선사했다.

☞ 4인4색의 핫한 남자 모델이 사랑한 'BAG' 모아보기

좌측 위부터

엘번드레스

스컬 클리어 클러치 S.L, 티아이포맨, 두 가지 백팩은 모두로드샵 제품.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이광수-디오의 '괜찮은 패션'

▶ 다가오는 '가을', 이 아이템에 주목!

▶ "예뻐, 예뻐!" 따라하고 싶은 그녀의 스타일

▶ 'Fashion In Movie' 패션에 관한 스토리 담은 영화 BEST 9

▶ [화보 속 잇템] 클라라의 '시크릿 24시 in 호텔' ③ 휘트니스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