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서클 감추는 아이 메이크업 테크닉

2017. 1. 16. 10: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들여 스킨케어한 눈가를 칙칙한 메이크업으로 가리는 건 노! 눈가를 밝히는 메이크업 팁을 소개한다.

아이 패치로 급속 생기 충전 아이 크림은 메이크업 전 소량 덜어 여러 번 두드려 흡수시켜야 화장이 밀리지 않는다. 크림 대신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는 패치를 활용해도 굿. 애플존에서 C존까지 이어지도록 붙이고 약 15분 뒤 떼어내면 훨씬 맑고 촉촉해진 눈가를 만날 수 있다. 

깨끗하고 입체적인 눈매 연출하기 

피부 톤과 잘 맞으면서 피치 톤이 도는 컨실러를 얇게 펴 발라 눈 밑을 밝히자. 다크서클이 심한 경우 핑크 컬러 컨실러를 활용하면 생기가 돈다. 마지막으로 눈썹 아래 튀어나온 부위에 살굿빛 하이라이터를 얇게 바르면 눈매가 좀 더 입체적으로 보인다. 

심플하고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  

섀도를 바르기 전, 프라이머로 눈가 유분을 정돈하고 표면을 매끈하게 코팅하자. 그다음 핑크빛 브라운 섀도로 음영을 살리고 마스카라만 쨍하게 발라 마무리. 좀 더 또렷한 눈매를 원한다면 브라운 컬러의 라이너로 점막과 눈꼬리만 깔끔하게 메워줄 것. 

핑크빛 컬러로 화사함 불어넣기 

입술과 볼에는 마젠타가 많이 도는 자줏빛 핑크 컬러 제품을 활용해보자. 세련되면서도 얼굴에서 묻어 나오는 칙칙함, 노란 기가 한결 중화돼 보일 것! 입술은 너무 글로시한 제형은 피하고 립스틱을 톡톡 두드려 물든 듯 바르면 좀 더 어리고 생기 있어 보인다. 블러셔는 웃을 때 볼록 튀어나오는 얼굴 앞쪽을 중심으로 옅게 퍼뜨려 마무리하자.(톱)노케, (목걸이)피 바이 파나쉬

1. 랩코스 컬러 코렉팅 팔레트 2만5천원 2. 입생로랑 꾸뛰르 팔레트 N°13 누드 컨투어링 8만3천원대 3. 베네피트 하이브로우 펜슬 3만2천원 4. 에뛰드하우스 드로잉 쇼 이지그라피 브러쉬 라이너 2호 브라운 1만2천원 5. RMK 베이직 컨트롤 컬러 2만5천원.

Editor 기지혜 Photo 박기훈 Model 한성민 Makeup 류현정 Hair 권영은 Stylist 박정아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