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상 메이크업 만들기

2016. 7. 28. 09: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눈꼬리가 올라가 날카로워 보이는 얼굴도 강아지처럼 순하게! 처진 눈매 때문에 밋밋한 얼굴도 고양이처럼 앙칼지게! 어떤 얼굴이든 자유자재로 변신할 수 있는 강아지상&고양이상 메이크업 팁을 소개한다.

빛이 살아 있는 입체적인 얼굴 털이 복슬복슬한 흰 강아지의 환하고 보송보송한 느낌을 피부에 그대로 옮겨놓는 게 첫 번째 단계. 스킨케어 후 쿨링 기능으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잡아주고 생기를 부스팅해주는 쿠션을 가볍게 바를 것. 그런 다음 이마, 콧등, 턱 그리고 광대뼈 주변 삼각존까지 오팔 펄을 함유한 핑크 하이라이터를 덧발라 얼굴 윤곽을 입체적으로 살려둔다.(위에서부터)1 스킨푸드 포어 핏 쿠션 보틀 - 커버 SPF 50+ PA+++ 1호 라이트 스킨 2만5천원. 2 어반디케이 애프터글로우 8-아워 파우더 하이라이터 아우라 3만2천원.

피치 섀도로 참한 이미지 업! 귀엽고 순해 보이는 인상을 표현하는 게 강아지상 메이크업의 핵심! 일단 눈썹은 아치를 과하게 강조하지 말고 아이브로 섀도로 숱을 채워주는 정도로만 단정하게 연출해두자. 아이 메이크업은 튀는 컬러보단 피부 톤과 잘 어우러지는 피치 컬러 하나만 활용할 것. 파우더 타입 제품을 택해 눈두덩까지 넓고 은은하게 브러시로 눌러가며 깔아주면 된다.바비 브라운 블러쉬 #44 파스텔 피치 3만8천원대.

강아지 눈매로 교정하기 브라운 펜슬 라이너로 순한 강아지 눈매를 연출할 차례! 속눈썹 사이사이를 깔끔하게 메운 뒤 눈꼬리를 아래로 길게 빼 라인을 그리는데, 이때 언더라인 끝과 자연스럽게 연결해주면 강아지처럼 귀엽게 처진 눈매로 좀 더 확실히 교정할 수 있다. 속눈썹은 뷰러로 가볍게 컬링한 뒤 마스카라를 깔끔하게 바른다.라네즈 스트링 롱래쉬 마스카라 1호 블랙 2만5천원대.

내추럴한 입술과 애교살 포인트! 입술은 너무 화려한 컬러도, 누디한 컬러도 NG! 적당히 생기만 더할 수 있는 촉촉한 붉은 컬러를 활용하자. 마지막은 크림 타입 글리터 섀도를 눈 밑 애교살에 콕콕 찍어 포인트 더하기! 애교살을 밝히면 눈 밑 볼륨이 살면서 좀 더 어려 보이는 건 물론, 다크서클이 커버되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웨이크메이크 크레용 콩테 07 핫 코랄 1만2천원.

Editor 기지혜 (인물)이경진 (제품)이종수 Makeup 류현정 Hair 권영은 Styling 장지연 Model 한채율 Fashion cooperation 원피스 질스튜어트 Assistant 한류경, 김소연, 김희진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