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떨어지는 캠퍼스 커플의 리얼 커플 룩

2016. 6. 27. 17: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커플 룩은 어쩐지 유치해 보인다고? 솔로들의 시샘어린 시선은 잠시 넣어두길! 여기 누구보다 개성 있고, 커플들의 개성이 가득 묻어나는 리얼 커플 룩에 주목하라.

 #1 Pink summer vibes “우리는 튀는 컬러나 포인트 아이템으로 커플룩을 맞춰 입는 게 좋아요!” 박지윤(가톨릭대학교 간호학과 2학년), 오재강(Carnegie mellon university 4학년)

지윤은 평소 튀지 않는 색의 심플한 스타일을 좋아하지만 컬러풀한 것을 좋아하는 남자친구 재강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남자친구는 보통 남자들이 어려워하는 화려한 색깔도 과감하게 시도하곤 해요. 저도 영향을 많이 받았죠.“ 재강은 주로 명도가 높은 밝은 색상의 룩을 선호하는 편이다. “커플룩으로 화려한 색을 많이 입긴 하지만, 올 여름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화이트로 연출해보고 싶어요!”

 2# Cute denim “똑같은 옷을 입더라도 모자나 신발은 서로 다르게 연출해야 지루하지 않아요!”정수연(숙명여자대학교 한국어문학부 3학년), 이정훈(숭실대학교 벤처중소기업학과 2학년)
다양한 스타일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는 수연은 커플룩 만큼은 정훈의 스타일에 맞추는 편이다.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스트릿 브랜드의 매력에 빠져 있는 정훈은 커플룩으로 칼하트의 오버롤 데님을 선택했다. “주말 나들이를 갈 때는 여기에 요즘 유행인 틴티드 선글라스를 커플 아이템으로 더하고 싶어요.”
 3# Chic gray “우리 커플의 스타일링 공식은 무조건 기본에 충실한 룩에 액세서리 포인트!” 정두진(중앙대학교 공간연출학과 2학년), 이정훈(고려대학교 전기전자공학부 3학년)
“우리는 평소에 따로 맞추지 않아도 거의 매일이 커플룩일 만큼 스타일이 비슷해요.” 무채색의 심플한 아이템을 즐겨 입는 두진과 성준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 편이다. 두진은 팔찌, 스카프나 벨트로, 성준은 모자나 신발로 포인트를 준다. “그렇지만 올여름만큼은 하와이안 패턴 쇼츠처럼 화려한 아이템을 시도해보고 싶어요!”
 4# Different black “우리는 한마디로 블랙 & 화이트!”노하련(단국대학교 커뮤니케이션학부 광고학과 4학년), 장윤재(단국대학교 법학과 2학년)
두 사람이 좋아하는 색은 블랙 & 화이트지만 선호하는 스타일만큼은 서로 다르다. 하련은 항상 신입생 같은 마음으로 상큼하고 귀엽게 입는 것을 좋아한다.“지금 스타일도 잘 어울리지만 남자친구가 가끔은 조금 포멀한 느낌의 댄디한 룩도 시도해봤으면 좋겠어요.”반면 윤재는 스트릿 무드의 유니크한 아이템으로 강렬한 분위기의 룩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한다. “요즘 유스 열풍이잖아요! 그래서 하련이도 스트릿 무드의 룩을 입고 커플룩을 연출하고 싶어요.”

Student Editor 김이현 Photographer AB스튜디오 김봉우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