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뷰티 줌인] 민효린-공효진-고아성, 특별한 날을 위한 '원더풀 메이크업' 스타일

입력 2015. 7. 31. 11: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희영 기자] 아름다운 미모를 돋보이게 하는 특별한 날의 스타 메이크업.

의미 있는 날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한 스타일링은 필수.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껏 힘준 그날의 콘셉트는 때로는 강렬하게 기억되기도 하고 근사한 하루를 선사하기도 한다.

행사에 맞춰 그 자리의 주인공이 되어야 하는 스타들은 자신의 옷을 입은 듯 딱 맞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 짧게는 일주일에서 길게는 몇 달을 스타일링에 집중한다. 민효린, 공효진, 고아성을 통해 빛나 보일 수 있는 특별한 날의 원더풀 메이크업을 소개한다. 

백옥피부 미인_민효린

패션과 뷰티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론칭 행사에 참석한 배우 민효린은 강렬한 레드 원피스에 블랙 슈즈, 앙증맞은 백을 매치해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민효린은 백옥 피부 톤에 맞는 선을 강조한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하얀 피부 톤으로 죽어 보일 수 있는 이목구비를 살려주기 위해 턱, 코, 눈, 이마 라인에 따라 섀딩을 넣었고 풍성한 블랙 속눈썹으로 진한 아이라인 없이도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줬다. 원피스 컬러와 어울리는 진한 레드 톤 립으로 마무리했다.

스타일리시 공블리_공효진

팬 사인회에 참석한 배우 공효진은 체크 스타일의 독특한 의상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공블리의 면모를 뽐냈다.

공효진은 촉촉하면서도 생기 있는 꿀광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헤어 컬러와 같은 색으로 아이브로우를 그려줬으며 브라운 톤의 아이 섀도와 길고 짙은 속눈썹으로 눈매를 완성했다. 입술은 튀지 않는 누드 핑크 컬러로 포인트 줬다.

귀여움 & 성숙함_고아성

영화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고아성은 블랙 시스루 스타일의 원피스를 입고 물오른 미모와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줬다.

고아성은 어려 보이는 얼굴에 깊이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주기 위해 헤어와 메이크업을 매칭 시켰다. 헤어스타일은 앞머리 없이 볼륨감 있게 완성했으며 통통한 볼살을 갸름하게 보일 수 있도록 섀딩과 긴 머리를 이용해 연출해줬다. 개봉하는 영화 스타일과 어울리는 강렬한 레드로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만들었다.

bnt뉴스 기사제보beauty@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