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패션 아이콘 픽시 로트의 스타일

입력 2014. 9. 22. 16:55 수정 2014. 10. 8. 14: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끝난 2015 S/S 런던 패션 위크에서 단연 돋보였던 픽시 로트. 영국의 디바이자 패션 아이콘인 그녀는 패션 쇼장에 출근 도장을 찍다시피 매일 나타났어요. 저스트 카발리, 매튜 윌리엄슨, 탑샵 등의 쇼에 프런트 로를 차지하고 디자이너와의 친분을 자랑했죠. 때로는 톡톡 튀게, 때로는 모던하게 변신한 팔색조 같은 그녀의 패션이 어디서나 화제가 되었답니다. 그녀를 찍기 위해 몰려든 포토그래퍼와 팬들을 위해 친절히 사인도 해주고 사진도 찍어주는 모습에 호감도도 상승! 그렇다면 런던 패션 위크에 등장했던 픽시 로트의 패션을 스캔해볼까요?

1Just Cavalli: 머리를 차분하게 내리고 여성스러운 블라우스와 핑크 스커트를 선택한 그녀.

2Issa: 눈길을 사로잡는 톡톡 튀는 컬러 드레스에 독특한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매치했어요.

3Topshop Unique: 플레어 스커트와 로퍼로 걸리시한 룩을 완성한 뒤, 퍼 클러치로 포인트를 준 센스!

4Matthew Williamson: 매튜 윌리엄스의 쇼에선 그레이 컬러의 코트를 입고 모던하게 변신했네요.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