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티벌, 이렇게만 입어봐

2015. 9. 30. 09: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소서 쓰랴, 인턴 준비하랴, 아르바이트 하랴. 여름에 페스티벌 한 번 못 즐긴 대학생들에게 희소식이 있다면? 선선한 날씨와 함께 찾아온 ‘가을 페스티벌’! 9월 주말부터 10월 초까지 이어지는 화려한 페스티벌 라인업을 보는 순간, 설레는 기분은 감출 수 없을 것! 이제 그 기분을 이어줄 옷만 있으면 가을 페스티벌이 완성된다. 비슷한 듯 비슷하지 않은 개성 넘치는 페스티벌, 줴훈줴훈~ 오늘만은 이렇게 입어쥬.

깔맞춤 아닌 깔맞춤, 무채색으로 대동단결!패션의 완성은 ‘무채색’이라 생각하는 코캠 걸과 보이들을 위한 솔루션! 화려한 색상이 아니더라도 친구들이 다 함께 비슷한 색상의 옷을 입고 그날의 ‘드레스 코드’를 정해보자. 대신 각자의 포인트 아이템은 꼭 장착할 것! 페스티벌만큼은 과감한 톱을 입거나, 가면을 쓰고 다니는 것 등의 재미 요소를 담는 것은 어떨지?(왼쪽부터) 태홍 니트 4만 9천원, 바지 6만 9천원, 가면 1만 7천원 모두 에이치엔엠, 슈즈 닥터마틴 가격미정. 가영 톱 3만 5천원, 스커트 8만 9천원, 귀걸이 2만 5천원 모두 에이치엔엠. 준호 니트 3만 5천원, 바지 8만 9천원, 가면 1만 5천원 모두 에이치엔엠. 
보헤미안 걸, 페스티벌에 떴다!조용한 음악 페스티벌을 즐길 코캠 걸이라면, 가을에 딱 맞는 보헤미안 룩 추천. 돗자리 피고 앉아 시원한 가을 바람 즐기며 음악을 듣고 있다면? 분명 지나가는 잘생긴 남자에게 #취향저격 당할 수 있을 것. 태양을 피하며 멋을 더해주는 플로피햇은 센스!햇 에디터 소장품. 드레스 2만 9천원, 귀걸이 1만 9천원 모두 에이치엔엠. 슈즈 닥터마틴 가격미정. 
이제 남자도 트윈룩 시대여자만 트윈룩 입으란 법 있나? 요즘은 ‘남자끼리’가 대세! 패션이 어려운 줴훈줴훈을 도와줄 솔루션 룩! 바로 올 화이트 트윈룩 되시겠다. 각자 위 아래 똑 같은 옷을 세트로 챙겨 입고 비슷한 톤의 컬러를 맞춘다면 마리오와 루이지 못지 않은 환상의 캐미를 자랑하지 않을까?태홍(스트라이프) 티셔츠 3만 5천원, 바지 3만 9천원 모두 에이치엔엠. 슈즈 모델 소장품. 햇 에디터 소장품. 준호 맨투맨 5만 9천원, 바지 6만 9천원 모두 에이치엔엠. 슈즈 모델 소장품. 햇 에디터 소장품. 
나만 빼고 온 세상이 다 커플이더라페스티벌에서만큼은 촌스러운 커플룩의 진수를 보여줘! 흰 틔에 청바지 갖춰 입고 대세를 따라 귀여운 볼캡 하나 써주면? 그야말로 완벽한 커플룩이 완성된다 이거다. 귀여운 보타이를 액세서리로 장착했을 때 커플 러브 게이지가 상승한다고 하던데. 이번 페스티벌엔 꼭 남친과 함께 이 룩에 도전해 볼 것!준호 캡 3만 8천원 스탠다드커브. 보타이 1만 9천원 에이치엔엠. 티셔츠 2만 5천원, 데님 6만 9천원 모두 에이치엔엠. 슈즈 닥터마틴 가격미정. 가영 캡 3만 8천원 스탠다드커브. 보타이 1만 9천원, 티셔츠 2만 5천원, 데님 4만 9천원 모두 에이치엔엠. 슈즈 모델 소장품.

Student Editor 최아름 Photographer 강병찬 Hair & make up 문성민 Model 고가영, 김태홍, 경준호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