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t화보] 나나 "엄정화 같은 배우 될 것.. 눈을 뗄 수 없어"

입력 2015. 5. 27. 09:06 수정 2015. 5. 27. 09: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수정 기자] 중국에서 활발하게 활동중인 애프터스쿨의 나나가 'ONE' 매거진과 함께한 청량한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이번 화보는 도시의 활력과 바다의 여유를 동시에 담은 콘셉트로 나나의 시원한 매력과 어우러져 리드미컬한 화보를 완성해냈다. 다채로운 색감으로 꾸며진 홍콩은 나나만을 위해 준비된 솔로무대. 스키니한 몸매의 도회적인 숙녀 나나는 투명한 피부에 트레이드마크와 같은 화사한 미소를 담아 반전의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나나는 자신의 매력으로 '중성적인 마스크'를 꼽았다. 이어 "배우 이종석씨와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요"라며 "함께 남매 연기를 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사랑을 하면 닮아간다고 하니 로맨틱 연기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라고 흥미로운 '케미스트리'를 제안하기도.

또한 상반기에 출연한 중국 드라마 '상애천사천년(相爱穿梭千年)'에 대해 "연기의 꿈을 이루게 해준 소중한 기회"라고 언급하며 중국에서의 차기작 계획도 함께 전했다. 데뷔 6년차에 접어든 나나는 "별 탈 없이 꾸준하게 활동하게 있을 수 있어서 감사해요"라고 소감을 전하며 "부족한 부분을 채워가기 위해 앞으로 더 노력할 것"이라 포부를 내비쳤다.

한편 나나의 미공개 화보와 인터뷰는 'ONE' 7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출처: ONE 매거진)

기획, 진행:

ONE 매거진 편집부 포토:최승광 영상, 편집:박승민, 이보름 의상:랩(LAP) 헤어, 메이크업:제니하우스 수화, 무진 스타일리스트:정설 촬영 협조:택시플라이, 이스트호텔 홍콩

]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핫 패션 키워드 '린넨', 시원하고 청량하게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