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있는 남자들의 특징 3가지

입력 2014. 4. 23. 10:11 수정 2014. 4. 23. 10: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뷰티팀]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남자가 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가만히 길을 걸어도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인기남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주위 혹은 TV 속 인기남들의 특징을 분석해보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 키가 작고 외모가 부족해도 사랑받는 그들에게 왜 그토록 여성들은 열광하는 것일까.

여심을 단숨에 사로잡는 인기남으로 거듭나고 싶은 남성들을 위해 그들이 공통적으로 지니고 있는 특징 3가지를 공개한다.

특징 1 사교적인 성격

아무리 얼굴이 중요하다 하더라도 몇 마디 대화를 나누다보면 얼굴보다 중요한 것은 성격이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성격이 모질어도 여성들이 따를만한 미남이 아니라면 사교적이고 다정한 성격은 필수다.

여성들이 남성의 사교성을 가늠하는 방법 중 하나는 친구와의 만남을 보는 것이다. 친구와 어떻게 노는지, 모든 친구들과 두루 잘 어울리는지를 통해 그 사람의 성격과 사교성을 대강 짐작하곤 하는 것.

또 상대방과의 직접적인 대화를 통해서도 이는 쉽게 평가된다. 처음 만났음에도 자신감 있고 당당한 태도로 대화에 임하는지, 대화 중 눈은 잘 마주치는 지, 자신의 말을 경청해주는지 등 복합적인 요인들을 통해 여성들은 그 남성의 성격을 평가하기 때문이다.

한 마디 한 마디 신중을 기하되 상대방이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행동하자. 만약 정도를 어떻게 지켜야 할지 어렵게 느껴진다면 본인의 이야기는 줄이고 '리액션'에 신경 쓰자. 여성들은 자연스레 본인의 말을 경청해주고 잘 공감해주는 남성에게 끌리기 마련이다.

특징 2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가리는 패션 감각

외모와 관계없이 옷차림 하나만으로도 여성들의 호감을 살 수 있다. 이때 주의할 것은 본인의 장점은 최대한 부각시키되 단점은 커버하는 옷을 골라야 한다는 점이다.

'남자는 수트'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여심을 가장 설레게 하는 옷은 수트다. 하지만 여성은 수트 그 자체에 끌리기보다 수트가 주는 절제되고 깔끔한 남성다운 매력에 더욱 이끌린다는 것을 기억하도록 하자.

그러므로 최대한 옷을 고를 때는 깔끔한 것을 선택할 것. 여기에 단점을 커버 하고 장점을 부각시킬 수 있는 포인트를 더해주면 더욱 완벽한 스타일링이 가능해진다.

키가 작다면 상하의를 비슷한 컬러로 통일해 매치해야 시선이 끊기는 일이 없어 더욱 키가 커 보일 수 있다. 또한 본인이 상체에 자신이 있다면 상의에, 하체에 자신이 있다면 하의에 패턴이나 컬러 등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TIP. 여자들이 싫어하는 남자 스타일링

여성들은 남성들의 당당한 매력에 반한다. 지나치게 칙칙한 컬러의 의상들은 당당해 보이기보다 고지식해 보이고 촌스러워 보인다는 인상을 줄 수 있으므로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다.

또한 과도한 현란한 패턴과 액세서리로 무장한 패션도 지양할 것. 우리가 오가는 곳은 화려한 조명이 있는 스테이지가 아닌 평범한 일상이라는 것을 잊지 말자.

특징 3 상대방을 빠져들게 만드는 뽀얀 피부

남자기 때문에 피부상태는 관계없다는 생각은 시대착오적 발상이다. 요즘 인기 있는 남자 연예인들만 봐도 여자 못지않은 깨끗하고 뽀얀 피부는 기본 중에 기본이기 때문.

남자 연예인 부럽지 않은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다. BB크림 등을 이용해 메이크업으로 피부를 커버하거나 꾸준한 데일리 스킨케어를 통해 원래 피부를 좋게 만드는 것이다.

1. 남성용 BB크림으로 피부를 커버하자

연예인 부럽지 않은 완벽한 피부로 거듭나고 싶다면 외출 전 가볍게 피부 메이크업을 해 보자. 본인의 피부톤에 맞는 제품을 사용해 고루 발라주기만 해도 티 나지 않게 피부를 커버할 수 있을 것이다.

이때 가장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은 BB크림. 파운데이션부터 자외선차단제 등 복합적인 기능이 하나의 제품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다.

2. 데일리 스킨케어를 소홀히 하지 말자

아무리 비비크림 등으로 피부를 커버할 수 있다 하더라도 본래 피부가 좋지 않으면 완벽한 피부 미남으로 거듭나기는 어렵다. 그러므로 꾸준한 데일리 스킨케어를 절대 소홀히 하지 말자.

외출 후에는 바로 폼클렌저를 이용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세안을 한 다음 깨끗한 물로 충분히 헹구어내고 타올로 가볍게 물기를 닦아주는 것으로 마무리하자.

이후 토너를 이용해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토너를 화장솜에 듬뿍 적신 다음 피부결 방향으로 부드럽게 닦아준 뒤 남은 잔여물을 손바닥으로 톡톡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된다.

남자 피부 관리의 마무리는 에멀전 사용이다. 미백부터 유수분 밸런스 관리 등 여러 가지 기능이 복합적으로 포함되어 있는 에멀전을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 사용해 피부에 충분한 영양분이 공급될 수 있도록 하자.

TIP. 깨끗한 남자 피부를 위한 화장품 사용법

외출 전 01 DTRT 비비 겟 레디를 이용해 티 나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피부를 보정해주자. 자외선차단부터 미백, 주름개선까지 동시에 할 수 있어 복합적인 피부 케어가 가능할 것이다.

외출 후에는 02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딥 클렌징 폼을 이용해 모공에 쌓였던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자. 타올을 이용해 가볍게 물기를 제거한 다음 03 그레이멜린 옴므시리즈 리페어 부스터 토너를 화장솜에 적신 뒤 피부를 닦아 노폐물을 한 번 더 제거하고 피부결을 정돈해준다.

마무리는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할 차례다. 번들거림, 미백, 주름, 보습 등 남성들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단번에 해결할 수 있는 04 그레이멜린 옴므시리즈 리페어 부스터 로션을 발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 관리를 마무리하자.(사진출처: 그레이멜린, 이니스프리, DTRT,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다크닝 제로에 도전한다! 눈 밑을 밝혀줄 뷰티 솔루션

▶ '봄맞이 변신' 스타들의 헤어 스타일링 엿보기

▶ '벚꽃 메이크업' 봄나들이 & 데이트에 딱!

▶ 내 피부에 맞는 '베이스 메이크업 툴'을 찾자!

▶ 봄 철 3대 고민! '미백-주름-보습' 당신의 선택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