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사랑은노래를타고' 김형준 백성현, 카디건룩 '댄디가이는?'

이소희 기자 2014. 4. 15. 15: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댄디가이의 필수품 카디건의 계절이다. 가볍고 웨어러블한 카디건은 밋밋한 셔츠에 걸쳐주기만 해도 환절기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지수까지 높이는 머스트해브아이템이다.

최근 KBS1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서 자상한 남편 한태경 역을 맡아 열연 중인 가수 겸 배우 김형준과 정의감 넘치는 엄친아 박현우 역을 맡아 연기하고 있는 배우 백성현이 카디건 하나로 댄디가이의 매력을 물씬 풍겼다. 두 남자의 카디건 스타일링을 참고해 올봄 부드러운 남성미를 뽐내보자.

▶김형준 스타일링 : 심플 그레이 카디건과 블루 '이지캐주얼'

편안하고 심플한 카디건룩이었다. 지난 4월 14일 방송된 '사랑은 노래를 타고' 116회에서 김형준은 가슴의 별 포인트가 인상적인 그레이 카디건을 입고 화이트 티셔츠와 블루 팬츠를 매치해 가볍고 시원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포켓 디테일이 포인트된 화이트 티셔츠는 그레이 카디건과 무난히 조화를 이뤘으며, 극중 부드러운 남성미를 자아내는 김형준의 캐릭터에 맞게 로맨틱한 느낌을 자아냈다.

▶백성현 스타일링 : 심플 버건디 카디건과 체크 '모던캐주얼'

톤온톤 매치가 돋보이는 카디건룩이었다. 지난 4월 11일 방송된 '사랑은 노래를 타고' 115회에서 백성현은 자주빛 카디건에 톤온톤의 체크 패턴이 더해진 화이트 이너를 매치했다.

화사한 컬러감이 얼굴빛을 더욱 화사해보이게 했으며, 하의로 매치한 짙은 팬츠가 세련미를 자아냈다. 특히 백성현은 카디건을 살짝 여며 깔끔하고 단정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브랜드 & 가격

: 김형준이 선보인 카디건은 '써스데이아일랜드' 제품으로 가격은 11만 원대이며, 백성현이 선보인 카디건은 '올젠' 제품으로 6만 7000원대이다.

< 사진=KBS1 '사랑은 노래를 타고', 써스데이아일랜드, 올젠 >

'사랑은 노래를 타고' 김형준, 캐주얼시크 오피스룩 스타일링 제안 김형준 포착, 백화점 조명에 꽃미남 외모 더욱 빛나 '닥터 브로너스' 홈쇼핑 이벤트 '꽃잎 피부결 만들기' 하늘하늘한 원피스 하나로 남심 올킬하는 '원피스 스타일링' 매력적인 남자의 선택 '블루 & 네이비 더블브레스트 수트' 운동은 자세가 나와야.."잘못된 자세로 자전거 타면 어깨 무릎 등 통증"

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

창업정보의 모든 것

이소희 기자

<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위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