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동아일보] 보아 vs 남규리, 재기발랄 그녀들의 '기하학 패턴 룩!'

입력 2013. 5. 16. 20:03 수정 2013. 5. 20. 15: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술과 패션을 넘나들며 한층 독특하고 화려해진 프린트의 인기가 계속해서 이어질 전망이다. 특히 기하학 패턴은 올 시즌 최대 수혜자. 주목받고 싶다면 강렬한 프린트 아이템으로 과감한 스타일링을 시도할 것. 룩에 경쾌한 리듬감을 불어 넣는다.보면 볼수록 빨려들어 갈 것 같은 기하학 패턴의 매력에 흠뻑 빠진 스타들. 그들의 패턴 스타일링 비법을 살펴본다.

다양한 패턴 가운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는 기하학 패턴!자유롭게 배치한 선과 도형의 추상적인 패턴이 인기다. 스타일링에 따라 캐주얼은 물론 시크한 분위기로의 변신도 가능하다. 단 함께 코디할 아이템은 심플한 디자인을 골라야 세련돼 보인다.

보아

추상화를 연상시키는 기하학 무늬 팬츠를 입고 등장. 직선과 곡선을 사용해 잎사귀를 형상화한 독특한 패턴이 시선을 끈다. 형광 노랑과 블랙의 과감한 컬러 믹스가 경쾌한 멋을 더한다. 깨끗한 화이트 티셔츠와 함께 매치해 팬츠를 더욱 돋보이게 연출한 것이 스타일링 팁. 짙은 브라운 페도라가 시크한 분위기를 더한다.

남규리

옵티컬 프린트 스커트로 세련된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상의는 깨끗한 화이트 컬러를 선택. 티셔츠에 그려진 도형과 스커트 패턴이 어우러지며 룩에 위트를 더한다. 비비드 컬러 백과 목걸이로 화사함을 살린 것이 특징.

글·안미은사진 제공·에이치커넥트 02-2109-3200 / 기사제보 wdstyle123@gmail.com

Copyright © 여성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