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디바, '구하라'

2013. 4. 24. 09: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치 그려놓은 듯, 흠 잡을 데 없는 이목구비의 축복을 받은 '베이비 페이스' 구하라. 그 아름다운 캔버스에 다채로운 컬러를 물들였더니, 그 때마다 그녀에겐 각기 다른 뉘앙스가 느껴졌다.

beauty note

인형처럼 투영한 피부를 위해 디올스노우 화이트 리빌 프레쉬 트랜스퍼런시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바른 후, 디올쇼 아트 펜 095호 캣워크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매를 또렷하게 잡아주었다. 아찔한 속눈썹은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090호 오버 블랙 마스카라를 발라준 것. 입술엔 디올어딕트 익스트림 643호 디아블로틴을 바르고 디올어딕트 글로스 643호 디아블로틴을 덧발라 사랑스러운 윤기를 주었다. 제품은 모두 Dior.블랙 원피스는 Jessi New York,골드 링은 Monica Castiglioni by bbanZZac.

Her Beauty Secrets1

선명하고 오래 지속되는 디올어딕트 글로스, 643호 디아블로틴, 3만9천원. 2디올 젤 코트, (위부터 시계 방향) 643호 디아블로틴, 553호 프린세스, 433호 델리스, 3만1천원. 3고급스럽게 발색되는 아이섀도인 디올쇼 모노, 644호 파레오, 623호 리본, 4만원. 4보송보송한 피부의 비결, 디올스노우 화이트리빌 트랜스퍼런시 컴팩트, 7만5천원. 5아찔한 속눈썹을 위한 디올쇼 아이코닉 오버컬, 4만4천원. 6아이라인을 정교하게 그려주는 디올쇼 아트펜 095호, 캣워크 블랙, 4만5천원. 제품은 모두 디올.

beauty note

고혹적인 여인으로 변한 구하라. 디올쇼 모노 653호 모르도레를 눈두덩에 은은하게 바른 후 디올쇼 모노 096호 콜로 눈매를 강조하며 언더까지 짙고 깊게 연결해 발라주었다. 강렬한 레드 립은 루즈디올 743호 지니아 레드와 디올어딕트 익스트림 643호 디아블로틴을 믹스하여 발라준 것. 제품은 모두 Dior.블랙 튤 장식 헤어피스는 Bell & Nouveau,플라워 링은 Seren.

beauty note

잠에서 갓 깨어난 듯 풋풋하고 청초한 룩을 위해 아이홀에 디올쇼 모노 653호 모르도레와 623호 리본을 믹스하여 은은하게 발라주었다. 볼에는 디올어딕트 익스트림 립스틱 479호 홀리데이를 살짝 찍어 크림 블러셔처럼 사용했다. 내추럴 립은 디올어딕트 립 글로우로 완성한 것. 제품은 모두 Dior.

화이트 니트 톱은 Zara Basic,진주 링은 Tous,체크 패턴의 헤드보드는 Hastens.

beauty note

신비롭고 섹시한 눈매 연출을 위해 아이홀과 언더에 디올쇼 모노 653호 모르도레를 짙게 바른 후 눈 앞머리에 디올쇼 모노 616호 시퀀스로 하이라이트를 주었다. 양 볼에는 블러쉬 821호 핑키 베이지로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했다. 반짝이는 오렌지 빛 입술은 디올어딕트 익스트림 립스틱 433호 델리스에 디올어딕트 글로스 433호 델리스를 덧발라준 것. 제품은 모두 Dior.블랙 톱과 플라워 롱 스커트, 진주 롱 네크리스 모두 Dior. 구하라가 걸터앉은 침대는 Hastens.

beauty note

완벽한 디바의 모습! 디올스노우 화이트리빌 트랜스퍼런시 컴팩트로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한 후, 디올쇼 모노 096호 콜로 눈매를 강조하며 언더까지 짙고 깊게 연결해 발라주었다. 입술엔 디올어딕트 글로스 343호 스프링 볼로 강렬한 반짝임을 표현했다. 제품은 모두 Dior.블랙 튜브 톱 드레스는 Dior.

화장기 없는 맨 얼굴로 도착한 구하라는 '소녀'도 아닌, 마냥 보살펴주고픈 '아기' 같았다. 절로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든달까. 헤어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정말 예쁘다! 꼭 작업해 보고 싶었다"는 고백도 이어졌다. 이렇게 그저 존재만으로 사람들의 애정을 불러 일으키는, 그래서 그런 타인의 시선과 감탄에 너무나도 익숙한 그녀는 천생 '아이돌'로 태어난 사람 같았다.

얼마 전 맹장 수술을 했죠. 충분히 회복은 됐나요?

계속 스케줄이 많은 것 같은데 제가 맹장 수술을 할 줄은 몰랐어요. 갑자기 새벽에 배가 아파 병원에 가보니 바로 수술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직후에 충분히 쉬었기 때문에 지금은 걱정 안 하셔도 될 정도로 씩씩해요! 남들보다는 조금 일찍 꿈을 향해 달려왔잖아요. 그래서 보통 또래들보다 감정을 조절하는 힘이 있을 것 같아요. 힘들고 우울할 땐 어떻게 이겨내나요지금까지 활동해 왔던 사진들을 볼 때가 많아요. 이때 내가 이랬었지…. 행복했던 순간을 회상하면 웃게 되거든요. 그 추억들에 감사하며 '나는 우울하지 않아. 이렇게 지금까지 사랑을 주시고 지켜 주시는 팬들이 있으니까 난 행복한 아이야!'라고 주문을 외울 때도 많죠! 최근의 화보 작업들을 보면 예전보다 여인의 향기가 물씬 나는 것 같아요. 의도적인 건가요저도 어느덧 스물셋이에요. 일부러 성숙해 보이려고 한다기보단 제 나이에 맞는 여러 모습들을 찾아보고 싶은 마음이 커요. '카멜레온'처럼요. 일상과 무대 위, 뭐가 제일 다른가요메이크업부터 스타일링, 자신감까지 달라져요. 실제로 일상생활을 할 때는 편안한 스타일의 트레이닝 복을 많이 입는 편이죠. 그런데 무대 위나 가끔 오늘 같은 화보 촬영을 할 때는 저도 놀랄 때가 있어요. 역시 메이크업의 힘은 대단하다고 느낄 때가 많아요. 하하. 메이크업을 안 한 모습도 참 예뻐요. 이렇게 다들 예쁘다고 하지만 혹시 콤플렉스가 있나요네! 있어요. 피부가 너무 얇아서 건조하고 건성 피부라 매우 예민해요. 미모를 가꾸기 위해 남들보다 노력하는 부분이 있나요요즘 풋 관리를 해요. 오늘 하루도 잘 달려주고 날 지탱해 준 발에게 고맙다면서 자기 전에 제가 마사지를 해요. 평소에 메이크업은 어떤 스타일로 하나요거의 안 해요. 선크림, 비비크림, 틴트 정도만 바르죠. 잠들기 전에 꼭 바르는 아이템은 무엇인가요넥 크림이요. 요즘 목 주름에 신경을 쓰고 있어요. 지금부터 관리해야 할 것 같아서요. 하하. 멤버 중에서 뷰티에 가장 관심이 많은 친구는 누구인가요니콜 양이 메이크업 제품에 제일 관심이 많아요. 그래서 메이크업 선생님이랑 이야기가 잘 통하죠. 저도 관심이 꽤 많은데, 멤버들에게 "이게 요새 좋대"라며 소개시켜 주는 편이에요. 벌써 일곱 번째 앨범을 낼 차례인데, 매번 작업에 임하는 기분이 다를 것 같아요앨범이 나올수록 부담되죠. 그렇지만 멤버끼리 서로 의지하고 믿으면서 잘 견뎌내고 있어요. 무엇보다 카라만의 색깔을 유지하려고 노력해요. 작사나 작곡에 대한 관심은 없나요공부도 하고 싶죠. 매번 좋은 곡들의 가사를 보면 정말 공감이 많이 되고 어떻게 이런 단어와 문장을 쓰고 나열했을까 궁금하기도 해요. 그렇지만 감성이 풍부하질 않아서…. 저는 그냥 작곡가 님들과 작사가 님들의 좋은 곡들이 나오길 기다릴래요. 그게 더 설렐 수도 있거든요. 하하. 마지막으로 트위터를 통해 받은 수십 건의 독자 질문 중 하나(@emrdud73)! 요즘 유닛으로 활동을 많이 하는데, 카라는 유닛 계획은 없나요? 만약 유닛이 결성된다면 누구랑 하고 싶나요카라의 유닛은 생각해 본 적 없어요. 사실 저의 색깔을 찾고 있는 중이라…. 유닛이 나온다면 흠…. 모르겠어요. 어렵네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