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향수 열전

2016. 4. 26. 09: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봄 하면 꽃, 꽃 하면 봄! 향긋한 플로럴 향기를 담은 향수가 2016년 봄을 맞아 대거 출시됐다. 무드별로 골라 뿌리고 싶다면 다음의 코캠 플로럴 향수 가이드를 참고할 것!

CASUAL MOOD평소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즐겨 입는 코캠걸이라면, 상콤달콤한 프루티 플로럴 향수가 진리! 당신의 싱그러운 에너지를 표현하면서 주변 분위기까지 밝힐 수 있다.#내게 가장 편한 룩은 흰 티셔츠와 청바지 콤보.#또각또각 여성스러운 힐보다는 뛰어다닐 수 있는 운동화가 더 좋아! #오늘은 상쾌한 에너지를 가득 채우고 싶은 날.(좌측부터)1. 모스키노 프레쉬 꾸띄르 100ml 10만원 모스키노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의 두 번째 향수. 만다린, 일랑일랑, 라즈베리, 오스만투스의 향기를 위트 넘치는 패키지에 담았다.2. 조 말론 런던 네스터셤 앤 클로버 코롱 30ml 9만2천원 시원하게 톡 쏘는 네스터셤과 초록 빛깔의 클로버, 부드러운 재스민꽃이 가득 피어 있는 영국 가든의 향을 재현했다.3. 록시땅 체리 블라썸 폴리 플로럴 오 드 뚜왈렛 50ml 5만5천원 봄바람에 흩날리는 듯한 체리 꽃잎을 새긴 핑크빛 보틀에 싱그러운 체리 향과 상쾌한 체리 블라섬 꽃향기를 담은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향수.4. 겐조 로 겐조 일렉트릭 웨이브 뿌르 팜므 50ml 8만2천원 ‘로빠 겐조’의 키 노트인 화이트 로투스 향을 투명하고 섬세하게 재해석하면서 상큼하게 톡 쏘는 넥타린과 만다린 향을 더했다.

ROMANTIC MOOD평소에는 우직한 곰 같은 여자였더라도 모태 청순 미녀인 양 여리여리한 여자로 돌아가고 싶을 때가 있다. 그럴 때는 달달하면서도 꽃향기가 풍성한 향수를 뿌려볼 것!#두근두근 그와의 첫 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썸남에게 여성스러운 매력을 제대로 어필하고파!#오늘은 왠지 청순가련 여자가 되고 싶은 날.(좌측부터)1. 아닉구딸 로즈 폼퐁 오 드 뚜왈렛 100ml 19만8천원대 센슈얼한 불가리안, 타이프 로즈 향과 함께 상큼한 핑크 페퍼,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 향이 어우러져 색다른 장미 향을 즐길 수 있다.2. 랑콤 라비에벨 오 드 뚜왈렛 플로랄 50ml 가격미정 아이리스, 프리지어, 오스만투스 등의 꽃향기를 풍성하게 담아 우아하면서도 프레시하고 순수한 느낌을 자아낸다.3. 조르지오 아르마니 씨 로즈 시그니처 오 드 퍼퓸 50ml 13만5천원대 매혹적이고 우아한 여성의 에너지를 담은 로즈 계열의 향수. 부드러운 장미 향을 아이리스와 오스만투스의 향기가 감싸준다.4. 랑방 에끌라 드 플레르 오드퍼퓸 100ml 11만7천원 ’에끌라 드 아르페쥬’의 계보를 잇는 새로운 향수. 점차 강렬하게 피어오르는 장미 향에 머스크와 삼나무의 우디 향조가 더해졌다.

SEXY MOOD내 안의 잠재된 섹시미를 분출시키고 싶은 날, 향수의 도움을 받아보는 건 어떨까? 관능적인 재스민 향이나 우디·머스크 향과 함께 조화롭게 발향되는 플로럴 향이라면 나도 이제 섹시 걸!#불금 나이트, 누구보다도 내가 돋보이고 싶다. #도발적이고 관능적인 매력으로 그 남자를 사로잡고 말 테야! #효리 언니, 현아 다 비켜! ‘섹시’하면 나지!(좌측부터)1. 몽블랑 레이디 엠블럼 75ml 13만5천원 몽블랑 다이아몬드를 형상화한 향수. 장미, 재스민 등의 향으로 우아하게 시작해 시간이 지날수록 앰버, 머스크 등의 향이 올라와 깊은 무게감을 준다.2. 마이클 코어스 섹시 선셋 50ml 8만1천원대 연꽃, 프리지어, 장미, 재스민 등의 플로럴 부케에 바닐라, 샌들우드 등의 향이 더해져 여성스러우면서도 당당한 여성을 위한 향이 탄생했다.3. 발렌티나 파우더 EDP 50ml 11만5천원 묵직하면서도 달달한 테라코타 향과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는 아이리스 팔리다 향이 조화롭게 발향되면서 여성의 고혹적인 분위기를 배가한다.4. 에스티 로더 모던 뮤즈 르 루즈 50ml 11만5천원대 풍부한 장미 향과 상큼한 과일 향, 관능적인 바닐라, 매혹적인 베티베르 향의 상반된 매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로즈 계열의 향수.

Contributing Editor 박지원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