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수상 빌라로 떠나는 '프라이빗' 허니문

2014. 6. 23. 13: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다아란 프리스티지 바두, 전 객실에 풀과 자쿠지 갖춰

[CBS노컷뉴스 아웃도어팀 최현미 기자]

↑ (사진=온라인몰디브 제공)

천 개가 넘는 작은 산호섬과 26개의 아톨로 이뤄진 나라 몰디브는 하나의 섬에 하나의 리조트가 자리해있다. 수많은 리조트 중에서도 말레공항에서 스피드 보트를 타고 25분 거리에 있는 아다아란 프리스티지 바두는 푸른 바다와 새하얀 모래가 환상적인 풍광으로 여행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아다아란 프리스티지 바두는 바다 위에 떠 있는 형태의 워터빌라 50채로 이뤄져 있다. 태양이 떠오르는 것을 볼 수 있는 선라이즈 워터빌라와 로맨틱한 석양을 바라볼 수 있는 선셋 워터빌라 그리고 허니무너들의 프라이빗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4채의 독립채로 운영되는 허니문 워터빌라로 이뤄져 있다.

전 객실에 풀과 자쿠지를 갖추고 있는 데다 프라이버시가 보장되기 때문에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 원하는 허니무너에게 호응이 높다.

↑ (사진=온라인몰디브 제공)

아다아란 프리스티지 바두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식사 등 모든 서비스가 비용에 포함돼 있어 경비 걱정 없이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다. 올 인클루시브를 선택한 투숙객의 경우 중식, 석식 식사 시 위스키, 브랜디, 보드카, 하우스와인, 칵테일, 미네랄 워터, 커피 등 음료와 주류를 무제한 제공받으며 쿠키, 스낵 등은 오후 5시에 레스토랑 또는 객실에서 맛볼 수 있다. 또한 리조트에 도착하는 당일 샴페인 한 병과 견과류가 제공되며 과일 플래터, 카나페, 초콜릿 등을 매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구명조끼를 포함한 스노클링 장비도 무료로 대여가 가능해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신나게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문의=참좋은여행 몰디브팀(02-2188-4031/www.verygoodtour.com)

[월드컵]홍명보를 응원했던 오카다, 그가 옳았다

[월드컵] 무너진 홍명보호 '박지성이 그리웠다'

[월드컵] 아! 박주영, 그리스전 부활은 희망고문이었나

[월드컵]'치욕의 패배' 도대체 아프리카와 평가전은 왜 했나

교전중인 '임 병장'…南에서 北으로 이동했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