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골든 트라이앵글

월간웨딩21 편집부 2017. 4. 24. 10:0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간웨딩21 편집부]발리, 골든 트라이앵글

1만 8,108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신들의 섬’ 인도네시아에서도 가장 독특한 문화를 간직한 발리는 일생에 한 번뿐인 신혼여행의 달콤한 추억과 감동을 담기에 충분하다.

특히 남태평양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에메랄드빛으로 치장한 4월의 발리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넘쳐난다. 세계에서 손꼽히는 휴양지인 만큼 수많은 호텔이 즐비한 발리에서 특별한 추억을 담고 싶다면 발리아일랜드에서도 가장 핫한 스미냑, 꾸따 그리고 짐바란 지역을 빼놓을 수 없다.

발리의 ‘스피릿’을 담은 쉐라톤 발리 꾸따리조트

‘서퍼들의 천국’이라 불리는 꾸따 해변은 서핑을 배우기 좋은 해변으로 알려져 있다. 해질녘 아름다운 석양이 내리는 로컬펍에서 맥주 한 잔을 마시며 더위를 씻어낼 수 있는 꾸따는 발리 로컬 문화를 맛보기에 최적의 여행지이다.

편리함과 로맨틱 두 가지 모두 놓치기 싫고, 조용한 풀빌라에서 즐기는 프라이빗한 허니문보다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신혼 여행지를 찾는다면 쉐라톤 발리 꾸따리조트는 가장 완벽한 선택 중 하나다.

꾸따 해변 맞은편에 위치한 이곳은 꾸따 최대 쇼핑몰인 ‘비치 워크’ 바로 옆이며, 밤거리로 유명한 포피스 거리2가 리조트 뒤편에 있어 이동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다. 특히 포피스 거리2에는 서퍼들이 많이 찾는 싸고 맛있는 레스토랑과 펍 들이 즐비해 로컬문화를 즐기기에 적당하다.

꾸따의 심장에 위치한 쉐라톤 발리 꾸따리조트는 더블유(W) 형태로 52,000㎡의 부지에 로비, 레스토랑은 물론 객실에서도 바다 조망을 볼 수 있도록 노력한 흔적이 보인다.

끝없이 펼쳐진 바다와 하늘을 접한 인피니티풀에서 주황색으로 물드는 석양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쉐라톤 발리 꾸따리조트.

이곳의 또 다른 자랑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네’이다. 이곳에서는 수준 높은 와인리스트와 완벽한 앙상블을 이루는 디너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다.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저녁시간을 보내고, 리조트 내에 위치한 샤인스파의 커플 마사지를 받으며 결혼식과 여행에 지친 피로를 풀 수 있다.

위치 Jl Pantai Kuta, Kuta, Bali 80361, Indonesia

문의 +62 (361) 846 5555

홈페이지 www.sheratonbalikuta.com

발리의 ‘핫’함을 담은 호텔, 카타마마

발리에서 가장 핫한 지역을 꼽는다면 스미냑이다. 발리 남서쪽 해안가에 위치한 스미냑은 발리의 매력에 빠진 아티스트들이 자리를 잡아 발리의 전통 문화와 조화를 이루며 독특한 문화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스미냑 스퀘어를 중심으로 보물찾기 하듯 우연히 발견하는 다양한 부티크는 보는 재미와 함께 스미냑 거리의 이국적인 풍경을 만들어내는 주인공이다. 신맛이 강한 인도네시아 원두로 수준 높은 커피를 맛볼 수 있고, 화려한 디제잉이 펼쳐지는 바닷가 클럽이 모여 있는 스미냑은 ‘발리의 청담동’이라는 수식어가 어색하지 않다.

스미냑 비치클럽 중 가장 유명한 ‘포테이토 헤드’ 옆에 발리의 정수를 간직한 화려한 부티크 호텔 ‘카타마마’가 있다. 오픈한 지 1년이 채 안 된 카타마마 호텔은 힌두교 사원의 벽돌을 하나하나 쌓아 올려 건축했다.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구성되는 이 호텔은 자연주의를 지향하며 발리에서 생산된 제품과 재료를 고집한다.

객실에 비치한 카펫, 목욕가운 등은 발리 지역의 장인이 직접 하나 하나 염색해 만들었으며, 천연재료로 만든 모기 퇴치제를 비롯해 샴푸, 로션 등 독점 어메니티에서 카타마마 호텔의 섬세함을 엿볼 수 있다.

모든 룸에 설치한 칵테일 바는 카타마마만의 자랑거리다. 인도네시아에서 생산되는 재료를 이용한 리큐르를 혼합해 칵테일을 만드는 아카데미칵테일 바의 바텐더가 직접 룸을 방문해 웰컴 드링크를 만들어주고, 레시피를 알려준다.

가득 채운 얼음과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시럽, 레몬, 라임 등을 이용해 두 사람만의 시크릿 칵테일을 제조해 보는 경험은 특별한 추억으로 남는다. 총 6개의 다양한 콘셉트 스위트룸 중 복층으로 이루어진 루프톱 스위트는 객실과 자쿠지가 있는 야외 공간이 구분된다.

석양이 아름다운 스미냑의 인도양을 바라보며 자쿠지에서 두 사람만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바베큐 파티가 가능해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타마마 숙박객에 한해 포테이토 헤드의 100달러 상당의 비치베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카타마만의 로맨틱하면서도 화려한 밤을 마음껏 즐겨보자.

위치 Jl Petitenget No 51B, Seminyak, Bali, Indonesia 80361

문의 +62 (361) 302 9999

홈페이지 www.katamama.com

발리의 ‘브랜드 뉴’ 뫼벤픽 리조트앤스파 짐바란 발리

전설적인 스위스 호텔 브랜드 뫼벤픽이 발리에 첫선을 보이는 리조트로 올 1월 문을 연 그야말로 신상 리조트다. 깨끗한 해변으로 유명한 짐바란베이에 위치한 곳으로 발리 국제공항에서 20분 거리이고, 최근 오픈한 새로운 쇼핑단지 ‘사마스타 라이프 스타일 빌리지’ 바로 옆에 위치해 새로운 즐거움을 더한다.

편안하고 세련된 297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각 객실마다 세련된 발리 스타일과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진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최신 전자기기와 무료 Wi-Fi를 제공하고, 짐바란 풀 스위트에는 무료 미니바까지 갖추었다.

무엇보다 뫼벤픽 발리의 특징은 인공해변과 좁고 긴 형태의 랩 풀을 갖춘 총 2,900㎡의 수영장이다. 213개의 선탠베드와 8개의 전용 카바나를 갖추어 허니문을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다.

여행의 즐거움이라 할 수 있는 미식 또한 이곳의 자랑이다. 인도네시아 현지의 인기 음식부터 스위스 요리와 건강식까지 즐길 수 있다. 리조트의 루프톱에 위치한 어보브 일레븐 발리에서는 현대적 칵테일과 페루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메뉴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카타로비 라운지&라이브러리에서는 음료를 마시며 비치된 책을 읽는 여유를 만끽할 수 있으며, 뫼벤픽 카페에서는 스위스 장인이 만든 뫼벤픽 아이스크림과 커피, 달콤한 인도네시아 수제 초콜릿을 맛볼 수 있다.

위치 Jl. Wanagiri No. 1, Jimbaran, Bali 80362, Indonesia

문의 한국마케팅팀 070 4263 3847

홈페이지 www.movenpick.com/ko/asia/indonesia/bali/jimbaran-bali

디렉팅 김시웅 글 이한나

<저작권자 ⓒ 뉴스&매거진 (주)온포스 - 월간웨딩21 웨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