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② 스타들의 선택 로맨틱 허니문 플레이스

월간웨딩 2015. 10. 13. 13: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간 웨딩21 편집팀]스타들의 선택! 로맨틱 허니문 플레이스 -2

스타들의 선택에는 이유가 있다. 천국 같은 휴식을 선사하는 리조트부터 뜻밖의 즐거움을 있는 여행지까지.저마다의 개성만큼이나 특별한, 스타들의 신혼여행지를 한데 모았다.

니콜 키드먼·키스 어번 부부로맨스 영화 같은 허니문 - 타히티 세인트 레지스 보라보라

'세인트 레지스 보라보라'는 프렌치 폴리네시아 호텔 중 최대 면적을 자랑한다. 상상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도 유명한데 대표적인 것이 '집사 서비스'로 고객들이 머무는 동안 불편한 점은 없는지 세심하게 살핀다.

객실은 월풀 욕조를 이용할 수 있는 수상 빌라를 비롯해 다양한 타입의 빌라가 있다. 특히 이곳은 생애 단 한 번뿐인 허니문에서 로맨틱 다이닝을 즐기기엔 최적의 장소다. 카누 위에서의 아침 식사도 좋고, 아름다운 라군을 감상하며 세계적인 셰프 장 조르쥬의 아시안 퓨전 요리를 맛보는 것도 좋다. 뛰어난 셰프의 요리는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주소 Motu Ome'e BP 506·Bora Bora 98730·French Polynesia 홈페이지 www.stregis.com/borabora예약문의 제이슨여행사 02 515 6897

장윤주·정승민 부부목가적 아름다움이 가득한 허니문 - 프랑스 니스

장윤주 부부가 신혼여행지로 선택한 니스는 프랑스의 대표 휴양도시다. 프랑스 남부 지중해 연안 코트다쥐르 지방 중심에 있고,화가들의 별장들이 다수 위치해 어딘지 감성적인 느낌을 준다.

마티스, 샤갈 등 유명 화가들의 미술관을 둘러보거나 3.5km에 달하는 산책로 '프롬나드 데 장글레'를 거닐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다. 또 지중해에서 잡아 올린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요리가 발달해 어느 식당에 들어가도 만족스러운 식사가 가능하다.

니스 근교의 관광지로는 작지만 아름다운 시골 마을 에즈, 영화제로 유명한 칸느, 아주 작은 공화국 모나코 등이 있다. 모두 편도 1~2시간이면 도착하니 당일 근교 여행 코스로 적당하다.

주소 5, Promenade des Anglais 06302 NICE CEDEX 4 홈페이지 프랑스관광청 kr.rendezvousenfrance.com예약문의 자유나침반 1644 4813

칼리 쿠오코·라이언 스위팅 부부가장 미국적인 허니문 - LA 디즈니랜드

빅뱅 이론의 헤로인 칼리 쿠오코와 테니스 스타 라이언 스위팅 부부가 선택한 신혼여행지는 LA 디즈니랜드. 우리에게 관광지로 친숙한 디즈니랜드는 미국인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가진 추억의 장소다. 때문에 많은 젊은이들이 디즈니랜드에서 결혼식을 올리거나 허니문을 즐긴다.

현재 디즈니랜드는 테마파크 외에도 948개의 객실을 보유한 럭셔리 호텔 '디즈니 그랜드 캘리포니안 호텔 & 스파', 973개의 객실을 보유한 '디즈니랜드', 481개의 객실을 가진 '디즈니 파라다이스 피어 호텔'등 3개의 고급 호텔과 상점들을 운영하고 있어 허니문을 위한 장소로 손색이 없다.

주소 MoonPad LA Hostel, South Boyle Avenue, Los Angeles 홈페이지 www.disneyland.disney.go.com예약문의 하나투어 1577 1233

에디터 서지연자료제공 세이셸관광청(02 737 3235), 아비아랩스(02 2273 9268), 피지관광청(02 363 7955)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