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맛의 부티크 호텔

입력 2014. 9. 2. 09:21 수정 2014. 9. 2. 09: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맞는 첫날밤이지만, 평범한 곳에서 보내고 싶지는 않은 첫날밤. <엘르 브라이드>가 색다른 허니문을 즐길 수 있는 디자인 호텔 5군데를 고르고 골랐다. 친구랑 가도 좋고, 가족과 함께여도 좋지만 사랑하는 그이와 함께라면 더욱 좋겠다!

LA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게스트룸.

1

라인 호텔과 레스토랑 포트(Pot)의 사인.

2

1층에 위치한, 대형 창문이 시원한 카페.

3

셰프 로이 최가 운영하는 한국식 레스토랑 포트(Pot)에서는 한국식 불고기를 맛볼 수 있다.

4

마치 책 더미를 쌓아 놓은 듯한 구조적인 커피 테이블이 눈에 띄는 객실.

5

멕시코의 전통 담요로 커버링된 의자는 모든 객실에 구비돼 있다.

6화려한 컬러에서 생동감이 느껴지는 호텔 외관.

LOS ANGELES

LINE HOTEL

'핫'하고 '힙'한 커플이라면 LA로 떠나보자. LA의 새로운 핫 플레이스로 떠오른 코리언타운에 새로 오픈한 라인 호텔은 코리언타운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요소이다. 잘 꾸며지지 않았지만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는 라인 호텔은 막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한 신혼부부와 닮은 모습이다. 번쩍이는 호화로움보다 낡고 투박한 모습이 매력적인 이곳은 LA라는 주변 환경과 어우러져 자유롭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곳곳에 의도적으로 노출시킨 옛날 콘크리트 건물의 흔적과 인더스트리얼 조형물, 객실 내부의 빈티지하면서도 풍부한 색감의 가구들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1층에는 한국식 불고기 레스토랑 포트(Pot)가 있다. 코리언 타코 트럭 고기(Kogi)로 유명한 셰프 로이 최(Roy Choi)가 운영하는 곳으로 트렌디한 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다.

ADD3515 Wilshire Blvd Los Angeles

TEL213-381-7411

1

레스토랑 베르너스 터번(Berner Tavern).

2

목재 가구가 고급스러운 게스트 룸.

3

거대한 갤러리가 연상될 만큼 예술적인 분위기의 로비.

4

욕실을 화이트로 통일해 깨끗한 이미지를 더했다.

LONDON

THE LONDON EDITION

예술적 취향이 닮은 부부라면 런던 에디션이 좋겠다. 하와이의 와이키키, 터키의 이스탄불에 이어 센트럴 런던에 오픈한 에디션 호텔은 고대 신전을 연상케 하는 카리스마 있는 건축양식이 압도적이다. 오랜 시간을 품은 고전 양식을 살리면서도 내부는 현대적인 요소를 가미해 우아한 품위와 세련미를 동시에 갖췄다. 런던 에디션은 그 어떤 호텔보다 로비와 리셉션이 웅장한 파워를 뿜어낸다. 조명부터 미술 작품까지 인근 피츠로비아 일대의 예술성이 이곳에서도 그대로 묻어 나와 거대한 갤러리를 보는 느낌이다. 173개의 게스트 룸은 단정하고 차분한 분위기로, 우드 가구를 곳곳에 배치해 심플한 미학을 추구했다. ADD10 Berners Street, London TEL44-20-7781-0000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