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스타가 선택한 허니문 리조트-①

월간 웨딩 입력 2014. 7. 24. 18:15 수정 2014. 7. 24. 18: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월간 웨딩21 편집팀]

스타가 선택한 허니문 리조트 SECRET PARADISE

스타들의 행보는 언제나 핫 이슈. 특히 스타가 다녀간 여행지나 호텔에 대한 관심사는 더욱 뜨겁다. 스타들이 다녀간 신혼여행지로 입소문 난 리조트는 어디일까?

배우 이병헌・ 이민정 커플의 허니문 리조트로 알려지면서 워너비 신혼여행지로 떠오른 '쥬메이라 데바나푸시 리조트'. 이곳은 몰디브 남쪽 끝 해안가에서 약 1 km 떨어진 곳에 위치, 몰디브에서 내로라 할 정도로 고급 리조트다.

'더 오션 펄스' 라 불리는 오버워터 방갈로가 있는 이곳은 메인 섬과 800m 떨어져 있으며, 몰디브 섬이 다 내 것인 것 같은 착각이 들 만큼 호화롭다. 그 중 이병헌・이민정 커플이 머문 곳은 오션빌라로 쥬 메이라 데바나푸시에 딱 한 채뿐인 '아일랜드 생츄어리' 룸이다.

열대우림 가운데 자리하고 있는 이 객 실은 호화로운 인테리어와 큰 규모를 자랑한다. 프라이빗 테라스와 풀장, 열대 정원, 자연 그대로의 해변과 파티오로 이루어져 두 사람만을 위한 완벽 은신처가 된다. 사람의 손이 닿지 않는 외딴 섬, 그 아름답고 럭셔리한 곳에서 개인 버틀러와 개인 주방장의 서비스를 받는 허니문. 상상만으로도 흠뻑 취할 정도다.

지성・이보영 커플이 웨딩 화보 촬영지 겸 이른 신혼여행지로 선택한 곳은 유럽의 수 많은 호텔들 중 화려한 역사를 자랑하는 '호텔 리츠 마드리드'스페인 마드리드의 중 . 심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은 프라도 미술관과 티센 보르네미서 미술관이 바로 옆에 있 으며 시내와 쇼핑가가 인접해 관광과 쇼핑 모두 편리하다.

호텔 리츠 마드리드의 매력은 객실마다 색다른 모습을 선사한다는 점. 수공예 카펫과 천, 스페인 왕실에서 사용하는 융단, 앤티크 가구 등으로 꾸며져 있는 객실이 편안하고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호텔의 품격을 느낄 수 있다.

그뿐 아니라 스페인에서 높 은 명성을 자랑하는 호텔 내 '고야 레스토랑' 지중해식 요리와 스페인 요리를 다 에서 양하게 선사해 편안하고 우아한 여행을 만끽할 수 있다. 봄여름에만 운영하는 '테라 스 & 가든즈' 야외에서 점심이나 저녁 식사, 혹은 스페인 전통 타파스를 즐기며 여유 는 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잊지 못할 허니문의 추억을 선사한다.

배우 고수 커플이 선택한 허니문 리조트는 '반얀트리 코사무이'천혜의 자연 . 이 살아 숨 쉬는 코사무이의 조용한 남쪽 해변 라마이에 위치한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프라이빗함이다. 전 객실에 개인 풀이 마련된 풀빌라로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

특히 리조트 가장 위쪽에 위치한 힐크레스 풀빌라 는 360도 파노라마 같은 뷰를 자랑하는데 드레스룸, 욕실, 거실 어디에서든 해 변을 볼 수 있어 허니무너에게 가장 사랑받는 객실로 꼽힌다. 또한 태국 전통 건축과 현대의 모던함을 반영한 인테리어, 다양한 최신식 편의 시설은 여유롭 고 안락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반얀트리' 빼놓을 수 없는 것, 스파다. 결혼 준비로 지친 몸과 마음의 피 하면 로를 노곤하게 풀어줄 스파와 함께 전용 해변에서 즐기는 캔들라이트 디너도 놓치지 말자. 맛있는 태국 전통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은 물론 로비 라 운지와 해변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풀바까지 갖춰 리조트 어디에서 든 맛있는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자료협조 제이슨여행사( www.jasontravel.co.kr), 호텔노트( www.hotelnote.co.kr) 에디터 변정원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