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지의 hot Gossip] 우리 비밀 결혼했어요

2014. 7. 28. 17: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칸예 웨스트나 킴 카다시안 처럼 하객만 600명인 초호화 결혼식을 올린 커플이 있는 반면,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라이언 레이놀즈, 레이튼 미스터와 아담 브로디처럼 소리 소문 없이 결혼한 커플들도 많다. 우리 몰래 결혼식을 올린 스타들은 누구?

애덤 리바인♥베하티 프린슬루

지금까지 여러 여자 울리고 다녔던 마룬 5 보컬 애덤 리바인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다. 지난 7월 20일 멕시코 휴양지 카보 산 루카스에서 마룬 5 보컬 애덤 리바인이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인 약혼녀 베하티 프린슬루와 결혼식을 올린 것. 결혼식 중 그의 노래 'She will be loved' 를 불렀다는 소문이 전해지면서 수많은 여성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애덤 리바인의 결혼식 축가는 동료인 제임스 발렌타인이 멋진 기타 연주를 선보였다고.

나야 리베라♥라이언 도로시

4개월 전에 래퍼 빅 션과 약혼했던 나야 리베라가 결혼했다. 그것도 빅션이 아닌 다른 남자와! 빅션과의 파혼을 나야의 예전 남자 친구였던 라이언 도로시가 달래주면서 다시 불이 붙은 것을 계기로 지난 7월 19일 멕시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나야의 결혼 소식에 반신반의하던 팬들은 인스타그램 이름이 '나야 리베라'에서 '나야 리베라 도로시'로 바뀐 것을 보면서 놀라기도 했다고. 신혼의 단꿈에 빠진 그녀는 지금은 남편과 함께 말을 타며 허니문을 즐기는 중이다.

탕웨이♥김태용 감독

탕웨이가 한국에 시집온다는 사실도 충격적인데 비밀 결혼까지 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지난 7월 12일 평소 자신이 꿈꾸던 스웨덴의 포뢰섬에서 결혼식을 올린 것. 결혼식은 농장 헛간에서 지인만 초대한 채 조촐한 언약식 형태로 진행됐다. 축가는 스웨덴 뮤지션인 안드레아스 클리어업과 조나스 홀름버그가 맡았는데 이날의 사진이 조나스 홀름버그의 트위터에 올라오면서 이들의 비밀 결혼이 들통나 버렸다. 공개된 사진은 촛불을 켜 놓은 채 축가를 부르는 사진인데 마치 영화 속 한 장면인 듯 로맨틱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올리비아 팔레르모♥요하네스 휴블

올리비아 팔레르모가 연인 요하네스 휴블과 지난 6월 28일 백년가약을 맺었다. 올리비아 팔레르모와 요하네스 휴블은 지난 2008년부터 교제를 시작한 장수 커플. '슬슬 결혼할 때가 되지 않았나?' 했는데 평소와 다름없는 주말을 보내던 어느 날 뉴욕 베드포드에서 깜짝 결혼식을 올려 버렸다! 이날 올리비아는 화려한 웨딩드레스 대신 캐시미어 스웨터에 캐롤리나 헤레라의 튤 스커트를 입고 블루 컬러의 마놀로 블라닉 슈즈로 포인트를 준 웨딩룩을 선보였는데, 아무일 없었다는 듯이 결혼을 한 것이나 웨딩드레스에 연연하지 않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웨딩룩을 연출한 이들의 결혼식이 신선하게 느껴진다. 둘의 결혼식 사진은 요하네스 휴블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공개됐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