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베이비플러스관에서 육아용품 반값 구매해요

윤지아 기자 2016. 3. 24. 16: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옥션,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해 통큰 세일 진행

【베이비뉴스 윤지아 기자】


24일 오전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 제1전시관 3,4관에 개막한 코베 베이비페어 옥션 부스에서 엄마들이 쇼핑을 하고 있다. 이기태 기자 ⓒ 베이비뉴스



옥션이 2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특별 할인가로 엄마들을 맞이하고 있다.


옥션은 베이비페어 내 '옥션베이비플러스관' 부스를 운영하면서 엄마들이 입장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


바구니 하나로도 모자랄 정도로 가득 채우는 엄마들의 바쁜 손놀림 속 옥션 부스에는 유아용품 반값세일, 인기 해외 유아용품을 직구 가격보다 싸게 살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이 풍성하다.


아비노베이비, 존슨즈베이비와 같은 유명 베이비로션 브랜드를 50%이상 할인하고, 기저귀, 물티슈, 속싸개, 턱받이, 유아세제 등 육아에 필요한 모든 상품이 한 군데 모여있다.


꼭 필요한 생필품이 아니더라도 디자인 상품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인 완구, 놀잇감, 테이블 웨어 등 국내서 접하기 어려웠던 해외 상품들도 빠르게 소진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코베 옥션 베이비플러스관에 들리면 할인 외에도 혜택이 더 있다.


선착순 1만 5000명에게 아비노 베이비키트, 깨끗한나라 생리대, 유한킴벌리 유니레버 로션, LG생활건강 쉬크 하이드로 1면도기, LG생활건강 샤프란 꽃담초 연꽃 등 3만 원 상당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선착순 50명의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만 원 상당의 스티키몬스터 초콜렛도 증정한다.


▲ 최저가 상품 파인더 ▲ 알리미서비스 ▲시기별인기상품추천 ▲매월 15일 회원전용 쿠폰팩 등으로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사이트 옥션은 '매월 1일은 옥션에서 유아용품 싸게 사는 날!'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앞으로도 엄마들의 저렴한 육아용품 쇼핑을 도울 예정이다.


옥션 관계자는 "앞으로도 육아 쇼핑을 저렴하게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