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날씨 속 피부 건강 지켜주는 린든리브즈 바디오일

안은선 기자 2016. 10. 27. 10: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끈적임 적고 흡수 빨라, 임산부 튼살관리에도 효과

【베이비뉴스 안은선 기자】


뉴질랜드 린든리브즈 바디오일은 뉴질랜드 크라이스트 처치에서 직접 재배해 생산한 린든리브즈로 만들어 각광을 받고 있다. 린든리브즈리미티드


건조한 날씨는 피부 건강 관리에 예민한 이들에게 있어 공공의 적으로 꼽힌다. 건조한 날씨 속에서는 기본적인 수분케어는 물론 보습, 영양 공급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화장품 사용을 고려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건조한 날씨 속에서 보습에 소홀히 할 경우 피부 탄력 저하는 물론 주름까지 발생할 수 있다. 동안 얼굴을 만드는데 있어 주름은 애로사항이자 방해꾼이기 마련이다.

뉴질랜드 '린든리브즈 바디오일'은 가을, 겨울 건조한 날씨 속, 피부 보습 문제를 해결해주는 탁월한 해결사로 꼽힌다. 뉴질랜드 크라이스트 처치에서 직접 재배해 생산한 린든리브즈로 만들어 각광을 받고 있다.

린든리브즈 바디오일은 온스타일 방송 프로그램인 '겟잇뷰티'에 등장하며 대중에게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린든리브즈 바디오일은 오일 속에 15일 동안 동결 건조시킨 장미, 레몬, 타마릴로, 라벤더 등이 들어 있어 매우 뛰어난 향을 자랑한다. 여기에 아름다운 비주얼까지 갖추어 세련된 디자인을 나타낸다.

린든리브즈 바디오일은 청정 자연 속에서 생산한 제품답게 인위적인 사용감을 철저히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끈적거림이 적고 흡수가 빨라 오일 사용에 높은 거부감을 갖고 있다 하더라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주름 예방, 피부 탄력 저하 예방은 물론 임산부들의 튼살관리에도 좋다. 천연 성분을 갖춘 덕분에 임산부들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특히 오일에 흑설탕을 넣어 스크럽과 마사지를 하면 보들보들하고 매끈한 피부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린든리브즈 바디오일은 동물실험을 전혀 하지 않았으며 순수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제조되어 청정 자연 성분 컨셉을 자랑한다"며 "또한 천연화장품으로 최근에 화장품에 보존재로 들어가 많은 문제를 야기한 CMIT/MIT등 유해 성분에서도 자유롭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린든리브즈 바디오일은 250mm, 60mm 2가지 타입이 출시돼 있다. 현재 강남신세계, 하남스타필드의 수퍼샵, 코스메틱 편집샵 크리마레에서 만날 수 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