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코지 매트리스 토퍼, 홈쇼핑 론칭 인기 잇는다

안은선 기자 2016. 5. 27. 14: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판매 등 소비자 만남 기회 지속적 확대 예정

【베이비뉴스 안은선 기자】


에스코지 매트리스 토퍼와 블랑카 베개. ⓒ에스코지


에스코지가 지난 22일 일요일 GS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한 후 매장 제품문의가 50% 이상 증가했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된 제품은 매트리스 토퍼와 블랑카 베개다. 매트리스 토퍼는 7cm두께의 비스쿨폼이 사용돼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고 안정적으로 지지해준다. 무게 또한 가벼워 침대 위에 토퍼로 사용하다가 온돌바닥이나 거실에 깔고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첫 론칭 방송을 기념해 선보인 블랑카 베개는 스페인 직수입 제품으로, 동일한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해 편안함을 제공한다.

정품 판매가 100만 원 대의 제품을 방송 시간에 한하여 50% 가량 할인, 50만 원대에 판매해 눈길을 끌었으며, 그 동안 국내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었던 고품질의 침구를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다.

유럽 최신 수면문화를 엿볼 수 있는 에스코지는 매트리스와 베개 등을 갖춘 종합 브랜드로, 올해 초 논현가구거리 매장에 첫 론칭 후 온라인과 홈쇼핑 등을 통해 전국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

특히 수면과학을 엿볼 수 있는 비스쿨폼(viscool foam)을 사용, 메모리폼의 특성인 무중력 지지력을 바탕으로 통풍성과 쾌적함은 크게 개선해 새로운 수면환경을 제시하고 있다. 비스쿨폼은 유럽을 중심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신소재로서 지지력과 쾌적함이 우수한 환경친화적 제품이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홈쇼핑 첫 방송이 끝난 이후 고객 문의는 물론 매장에서 제품을 찾는 고객도 증가하고 있다. 또한 타 쇼핑몰에서도 제안 요청이 들어오고 있어 앞으로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넓혀 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홈쇼핑에 방송된 제품은 에넥스 논현직매장과 중곡점 등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며, 매트리스 타퍼 뿐만 아니라 자신의 수면습관에 맞는 매트리스와 베개 라인업을 체험해 볼 수 있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