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화장품 '베베네이쳐', 한정 앵콜 1+1 이벤트 진행

안은선 기자 2016. 4. 21. 13: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저자극 집중 보습케어 위한 천연 성분 함유, 누구나 사용 가능

【베이비뉴스 안은선 기자】


영유아화장품 베베네이쳐가 한정 앵콜 전제품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뷰티여우


봄 시즌이 시작되면서 아기 피부 보습에 비상이 걸렸다. 면역력이 약하고 보드라운 아기피부는 계절의 변화에도 금세 트러블을 일으키고 민감하게 반응하기 일쑤다.

때문에 건조한 봄철은 예민하고 부드러운 아기 피부를 지켜주기 위한 아기로션이 가장 많이 필요한 계절이다. 아기 화장품은 피부 자극이 적고 보습과 영양 성분이 뛰어난 천연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아기 바디워시, 아기로션, 아기샴푸 등은 피부에 건강한 보호막을 씌워줄 수 있는 천연 제품을 사용하되, 아끼지 않고 듬뿍, 그리고 아침저녁으로 자주 발라주는 것이 좋다.

그러나 값비싼 천연 화장품을 필요한 만큼 마음대로 사는 데는 한계가 있다. 이에 최근, 어려워진 경기에 저렴하면서도 오래 쓸 수 있는 자연 추출 천연 아기로션 ‘베베네이쳐’가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베베네이쳐는 항산화 작용에 도움이 되는 여우구슬 추출물과 12가지 새싹 추출물로 만들어져 피부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는 순한 천연 유아화장품 브랜드다. 이 외에도 사탕무 뿌리에서 추출한 베타인과 상수리나무, 컴프리 뿌리 등에서 추출한 알란토인 등 저자극 집중 보습케어를 위한 천연 성분들이 다수 포함돼 있다.

또 베타글루칸과 마치현추출물이 함유돼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건강한 피부로 개선시켜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진정 작용이 탁월한 제품으로 손꼽힌다.

특히 베베네이쳐는 로션, 크림 480ml, 바스&샴푸 500ml의 대용량에도 2만 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엄마들 사이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제품은 유아로션, 대용량 로션 아기크림, 유아샴푸, 아기샴푸, 유아바디워시 제품으로 출시돼 있으며, 임신부나 영유아는 물론이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현재 베베네이쳐는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2000원 지급 이벤트와 함께 오는 4월 말까지 한정 앵콜 전제품 1+1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내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대용량 제품을 모두 1+1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지마켓, 11번가, 위메프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또 뷰티여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팔로잉 시 다양한 패션, 뷰티, 육아정보와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Copyrights ⓒ 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