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리뷰] 엄마 아빠가 착용하는 마이휴 마마턱받이

심우리 기자 2016. 2. 12. 19: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보 엄마아빠를 위한 신개념 출산필수품으로 인기몰이

【베이비뉴스 심우리 기자】

자신의 옷이나 신발을 고르는 건 어렵지 않지만, 아이를 위한 물건을 선택할 때는 수십차례 고민을 하게 된다. 따라서 어떤 제품이 내 아이에게 잘 맞고 실속 있는 제품인지 꼼꼼히 따져보는 것은 당연하다. 베이비뉴스는 엄마들의 현명한 구매를 돕기 위해, 제품의 상세한 정보를 알 수 있는 '맘스리뷰'(http://review.ibabynews.com)를 운영하고 있다. 맘스리뷰에 자주 리뷰가 올라오는 마이휴 마마턱받이를 엄마의 마음으로 살펴봤다.

이제 막 초보 아빠가 된 A 씨는 눈에 넣어도 안 아플 예쁜 아기 보는 재미에 푹 빠졌다. 오동통한 볼은 귀엽기만 하고, 작디작은 손발은 앙증맞아 보고 또 봐도 보고 싶기만 하다. 하지만 A 씨에게는 남모를 고민이 하나 있다. 아내가 아기 좀 안아주라고 할 때마다 괜스레 손발이 떨리고, 긴장되기 시작하는 것. 아기가 너무 작아 살짝만 건드려도 다칠 것만 같고, 목을 가누지 못하다보니 초보 아빠인 A 씨에게 아기 안기란 두렵기만 하다.

◇ 초보 엄마아빠라면 마이휴 ‘마마턱받이’

엄마아빠를 위한 마이휴 마마턱받이는 연약한 아기 피부를 지켜주고, 목을 가누지 못한 아기 안전까지 사용해 편리하다. ⓒ마이휴

눈에 넣어도 안 아플 예쁜 우리 아기지만, A 씨처럼 아기 안아주기에 불안감을 느끼는 초보 엄마아빠들이 많다. 아기가 작아 자칫 잘못하면 다칠 것만 같고, 신생아 때는 목을 가누지 못하다보니 그 불안감은 배가 된다. 용기를 내 안아준다고 해도 목를 가누지 못하는 아기가 엄마아빠의 쇄골이나 어깨, 가슴뼈 등에 쿵쿵 부딪힐 때마다 ‘아이 목을 바로 잡아 줬어야 하는데’하는 미안함과 죄책감에 시달리기도 한다.

이런 초보 엄마아빠들의 불안감과 죄책감을 해소시켜주기 위해 탄생한 것이 바로 마이휴 ‘마마턱받이’다. 부드럽고 폭신한 쿠션이 아기가 부딪혔을 때 충격을 흡수해 이미 예비엄마 사이에서는 출산필수품으로 손꼽힐 만큼 인기몰이 중이다.

마이휴 마마턱받이는 아기가 아닌 엄마아빠가 사용하는 턱받이로, 기존 턱받이의 고정관념을 깬 신개념 턱받이다. 부드러운 소재의 오가닉 재질에 7mm 두께의 폭신한 라텍스 패드가 들어있어 아기가 부딪혔을 때 충격을 흡수하고 포근히 기대어 잘 수 있어 유용하다.

또한 수유 후 자주 토하거나 침을 흘리는 아기 때문에 옷을 갈아입지 않아 편리하다. 특히 예민한 아기 피부는 거친 소재의 엄마아빠 옷에 자극을 받아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로 인해 태열이나 생기거나 아토피로 번질 수 있어 부드러운 소재의 마마턱받이를 사용해 소중한 아기 피부를 지킬 수 있다.

◇ 마이휴 마마턱받이, 언제 사용할까?

- 1단계 (신생아~5개월) : 목을 가누기 전 단계
엄마아빠 어깨, 쇄골 등 부딪힘 충격 흡수 및 아토피, 태열, 토사물, 침 예방에도 OK

- 2단계 (6개월~24개월) : 목을 가눈 이후 단계
연약한 아기 피부트러블 예방 및 간식부스러기로 엄마아빠 패션 보호

◇ 마이휴 마마턱받이, 이래서 좋아

- 엄마, 아빠, 이모, 삼촌, 할머니, 할아버지 등 아이 보호자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

- 아이를 안고 놀아줄 때, 재워줄 때, 수유 후 트림시킬 때도 OK

- 집 안 또는 집 밖에서 아기띠를 사용할 때도 편리하게

- 보호자가 목과 어깨 부위에 벨크로를 이용해 길이 조정 가능 

◇ 초보 아빠들을 위한 모던타입 출시

엄마아빠에게 꼭 필요한 육아 필수품, 마이휴 마마턱받이는 총 4가지 스타일을 만날 수 있다. 연약하고 예민한 아기 피부를 위한 부드러운 소재의 오가닉 타입, 아이 시야증진 위한 초점 타입, 귀여운 동물 모양의 캐릭터 타입, 엄마들을 위한 패션 타입 등 다양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번 2016년에는 아빠들을 위한 모던타입까지 출시되며 이미 초보 아빠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중이다.

아빠를 위해 새롭게 출시한 모던타입. ⓒ마이휴

마마턱받이 모던스타일은 항상 육아에서는 한발 물러서 있는 아빠들의 육아를 독려하기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게다가 육아용품은 늘 엄마들에게 포커스가 맞춰져 있어 알록달록, 핑크빛으로 물든 제품들이 대부분. 그러다보니 아빠들 사이에서는 기존 육아용품 사용을 기피대상이 될 정도다. 이러한 아빠들의 눈높이에 맞춰 마이휴 마마턱받이는 아빠들이 선호하는 흰색, 회색, 브라운, 블랙 색상을 적용한 제품들로 아빠들도 깔끔하고, 멋지게 착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 알찬 이벤트로 베페에 참가

마이휴 마마턱받이(부스 B홀 A240)가 2월 18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제 29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예비 엄마아빠들에게 출산필수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베페에서는 모던타입 마마턱받이 출시를 기념해 ‘포토존 촬영’, ‘원숭이띠 부모 60% 할인’, ‘주사위 던지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마이휴 부스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베페 기간동안 매일 아빠와 함께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는 선착순 30명에게는 오가닉 마스크를 증정하고, 원숭이띠 엄마아빠라면 오가닉 미니 극세사 블랭킷을 60%할인(선착순 30명)해준다. 또 오전 11시, 오후 1시, 3시, 5시에는 진행되는 주사위 이벤트는 숫자 합에 따라 양말, 속싸개 등 사은품을 증정(선착순 30명)할 예정이다.

아이 침이나 과자부스러기로 더러워지기 쉬운 엄마아빠 옷을 깔끔하게 보호해 외출시에도 편리하게 사용가능하다. ⓒ마이휴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