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y Hair

안소영 입력 2015. 8. 20. 10:21 수정 2015. 8. 20. 10: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카락 몇 가닥쯤은 그냥 남겨두길 바란다. 올가을에는 가을바람을 닮은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이 유행할 전망이다.

↑ 트렌치코트 로우클래식LIGHT WAVY전체적으로 밝게 염색한 헤어에 굵은 컬을 넣어 연출했다. 이때 머리카락 끝은 층을 내어 커트를 해야 가벼운 느낌이 든다. 스타일링할 때 옆가르마를 타 잘 빗은 뒤, 정수리 위쪽 머리카락을 가르마 반대 방향으로 넘긴다. 그러면 앞머리 쪽에 자연스러운 볼륨이 생기면서 더 풍성한 느낌이 난다.

↑ 등 부분이 오픈된 코트 코스NATURAL BUNS옆가르마를 타서 잘 빗은 뒤 목덜미 바로 위에 번 헤어를 연출했다. 머리를 묶을 때는 뒤통수가 납작해 보이지 않도록 느슨하게 머리카락을 잡고 단단하게 고정한다. 1차로 머리를 묶은 뒤 남은 부분을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둥글게 말아 다시 한번 가운데를 묶는다. 삐져나오는 잔머리를 그냥 두는 게 더 자연스럽다. 만약 머리카락이 힘이 없고 가늘다면 스타일링하기 전에 볼륨 에센스를 바른 후, 세팅기로 약간 컬을 넣는 게 좋다.

↑ 터틀넥 원피스 자라LONG BANG가을에는 긴 앞머리가 분위기를 더한다. 시스루 뱅은 자연스럽게 기르면 답답하지 않고 가벼워 보일 수 있다. 애매한 미디엄 길이의 단발머리는 낮은 포니테일로 느슨하게 묶어도 좋고, 옷 안으로 넣거나 풍성한 스카프를 두르는 것도 좋은 방법. 옆 잔머리는 그냥 두고 스타일을 오래 유지하기 위해 볼륨 스프레이를 뿌린다.

↑ 코트 코스LOW PONY염색한 채 기르느라 뿌리 쪽과 머리 끝이 톤이 다른 모발은 앞가르마를 타 단정하게 묶는다. 이때 머리카락을 한쪽으로 넘기면 세련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머리가 긴 편이라면 느슨하게 땋아 끝을 고무줄로 묶으면 발랄한 느낌도 낼 수 있다.

↑ 청재킷 자라FADED COLORS여름 내내 즐긴 탈색과 염색으로 오묘한 빛깔을 띠게 된 머리카락을 섣불리 염색하지 말 것. 이번 가을에는 자신만의 독특한 헤어 컬러가 더 주목받는다. 단, 심하게 상한 머리카락은 잘라내고 가벼운 느낌의 롱 헤어를 연출한다. 머리를 숙인 상태에서 뿌리 쪽부터 쿠션 브러시로 빗으면 더욱 볼륨감을 살릴 수 있다.

Copyright © 마리끌레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