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과 반려견 마카롱의 아름다운 순간

2014. 10. 30. 17: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재경은 뭘 해도 대충하는 법이 없다. 좋아하는 게 생기면 공부하고 연구한다. 친구라면 야무지고, 똘똘하고, 믿음이 가는 사람이라고 소개했을 것이다. 그게 전부라면 부담스러울 수도 있을 텐데, 그녀에겐 결정적으로 사랑이 많다. 그리고 그 사랑을 아주 열심히 한다. 뷰티도, 반려견 마카롱도 바로 그렇게 사랑한다. 가끔은 누군가 이렇게 사랑하는 걸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진다. 그 모습, 혼자 보기 아까워 카메라 앞에 세웠다. 재경과 마카롱이 함께한 아름다운 순간.

티셔츠 제인송 X 디즈니. 코트 프리마돈나. 나머지 의상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 마카롱과 함께라서 가장 좋은 점이오? 아침에 눈뜰 때부터 웃으면서 시작할 수 있다는 거요. 예전보다 얼굴 찌푸리는 일이 줄었죠. 일하다 보면 힘도 들고, 스트레스 받기도 하고, 열 받을 때도 있잖아요. 그럴 땐 반려견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만으로도 나쁜 기분이 다 사라지는 것 같아요. 마카롱 덕분에 요즘엔 별일 아닌데도 자꾸 웃게 된다니까요. 자주 웃는 것만큼 예뻐지는 방법이 또 있을까요? "

드레스 프리마돈나. 귀고리 본인 소장품.

" 뷰티 아이템 중에 립스틱을 정말 좋아해요. 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엔 메이크업 시작할 때 먼저 바세린이나 립밤을 입술 가득 발라두는 게 필수죠. 마지막에 립스틱을 바를 때쯤, 물티슈나 스킨을 적신 화장솜으로 닦아내면 각질이 부드럽게 제거되면서 입술이 매끄럽고 촉촉해지거든요. 그런 다음 파운데이션으로 립 라인을 정리하고 립스틱을 바르면 사랑스러운 입술이 완성되죠. "

(재경)오버올 스커트 스티브 J 앤 요니 P, 티셔츠 세인트 제임스. (마카롱)오버올 모엘르. 티셔츠 베럴즈.

" 어렸을 때 반려견을 키운 적이 있었는데, 그땐 제가 너무 뭘 몰라 제대로 케어하지 못했어요. 같은 실수를 반복하면 안 되겠다 싶어 2년간 공부부터 했죠. 자연식부터 셀프 미용까지! 뷰티도 그렇고, 저는 좋아하는 게 생기면 부지런히 공부하고 알아보는 스타일이에요. 알게 될수록 더 잘 사랑할 수 있으니까요. 코통 드 툴레아종은 평균 수명이 16년이라고 하니, 제가 잘하면 오래도록 함께할 수 있겠죠? "

드레스 필립 플레인. 귀고리 본인 소장품.

" 올겨울 제가 푹 빠져 있는 메이크업은 '말레피센트' 룩이에요. 레드 립과 캐츠 아이가 정말 카리스마 넘치지 않나요? 딥한 버건디부터 퍼플, 레드 컬러 계열의 립스틱을 여러 개 구매해 어떻게 하면 마녀같이 보이지 않으면서도 멋지게 소화할 수 있을지 연구 중이에요. 립 컬러가 강조되는 메이크업이니까, 눈 화장을 최대한 심플하게 한다면 부담스럽지 않게 소화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드레스 더랩. 퍼 브루넬로 쿠치넬리. 반지, 뱅글 모두 빈티지 헐리우드. 슈즈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마카롱)목 끈 베럴즈.

" 외출할 땐 항상 수딩 밤과 핸드크림을 챙겨요. 지성 피부면서도 수분이 부족한 편이라 건조한 입가나 트러블이 난 부위에 수시로 덧바르죠. 강아지와 함께 다니다 보면 손 씻을 일도 많고, 털을 자꾸 만지다 보니 손이 쉽게 건조해지기도 해요. 이럴 때를 대비해 작은 사이즈 핸드크림 세트를 구입해서 핸드백, 집과 차 안 등 손이 닿는 모든 곳에 놔둔답니다. 필요할 때 언제든지 바를 수 있도록요! "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