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클래식, 레드 립

입력 2014. 10. 21. 17:57 수정 2014. 10. 21. 17: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가을, 섹시해지고 싶다면, 시크해지고 싶다면 그리고 사랑하고 싶다면 정답은 하나. 강렬한 레드 립뿐!

1 베르니 아 레브르 콜렉터, No.9, 4만1천원대, YSL.레드 립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자에게 적합한 캐주얼 포뮬러. 가볍고 글로시하게 발리지만 발색만큼은 확실하다.

2 루즈 언리미티드

마이 디어 마뜨 컬렉션, 디바 레드, 3만5천원, 슈에무라.촉촉한 텍스처지만 바르는 즉시 매트하게 입술을 감싸 컵에 묻어나지 않는다. 진한 장밋빛 컬러가 매혹적.

3 루즈 엑스터시, 405호 오리엔트, 3만9천원, 조르지오 아르마니."레드는 생생함과 우아한 열정, 모던함을 상징합니다." 미스터 아르마니의 레드에 대한 예찬론. 패키지부터 눈에 띄는 선명한 레드 컬러는 보이는 그대로 발색된다.

4 립 컬러, 스카운드럴, 4만2천원대, 토리 버치.톤다운된 레드 컬러와 크리미한 텍스처가 고혹적인 느낌을 줘 분위기를 잡고 싶은 날에 제격이다. 은은한 향기는 덤.

5 엑스퍼트 컬러 립 큐브 EX SPF 10, 501호, 2만4천원, VDL.큐브 모양의 펜슬 타입 립스틱으로 브러시를 사용하지 않아도 입술 라인 각도에 따라 섬세한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뿐 아니라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것 또한 장점.

6 루즈 엑셀랑스 인텐스, 푸에고, 3만5천원, 비디비치.입술 선에 맞게 곡선과 직선, 면으로 디자인돼 정교한 입술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글로시한 윤기가 입술 주름을 채워 볼륨감 있는 입체적인 입술로 완성.

7 루즈 디올 밤, 리 루즈, 4만원, 디올.생크림이 입에 닿는 듯한 부드러운 텍스처로 한 번만 바르면 틴티드 립밤처럼, 여러 번 바르면 립스틱처럼 선명한 발색을 낸다. 립 케어와 메이크업을 동시에 하는 멀티 아이템.

8 어데이셔스 립스틱, 아나벨라, 3만9천원, 나스.얇게 한 번만 발라도 여러 번 덧바른 듯 선명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고발색 립스틱. 수정 메이크업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지속력이 뛰어나다.

9 립 칼라, 캔디드 레드, 3만8천원대, 바비 브라운.세미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과도 잘 어울려 클래식한 가을 분위기를 더욱 살려준다. 무심한 듯 도도한 데일리 룩부터 반짝이는 파티 룩까지 모두 어울린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