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혜영-션' 부부의 리마인드 웨딩 화보

2014. 8. 20. 18: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결혼 10년차 슈퍼패밀리 '정혜영-션 부부'의 리마인드 웨딩 화보, 대 공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사고 있는 정혜영의 결혼 10주년 기념 리마인드 웨딩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8월 20일, 국내에서 처음으로 창간되는 <엘르 브라이드>는 '정혜영-션' 부부의 웨딩 화보와 그들의 아름다운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정혜영이 입은 캡 소매 드레스는 Atelier Aimee by Souhait de Blanc. 션이 입은 핀 스트라이프 수트는 Gucci. 슈즈는 모두 Converse.

정혜영이 입은 레이드 드레스는 Reehue. 쇼트 베일은 Carrie bridal. 네 번째 손가락의 볼드한 다이아몬드 링, 레이어드 링, 꽃잎 모티프의 브레이슬렛과 이어링은 모두 Tiffany & Co.

션이 입은 수트는 Cymbidium, 슈즈는 Gucci. 왼쪽부터 첫째 하음이 입은 드레스는 Carrie Bridal by David's Bridal. 정혜영과 하음이 착용한 열쇠 모티프의 키 컬렉션 네크리스는 모두 Tiffany & Co. 막내 하엘의 돌 드레스 Dearb. 둘째 하랑과 셋째 하율이 입은 수트는 Dearb. 슈즈는 Jordan.

<엘르 브라이드>와 함께한 웨딩화보를 통해 '정혜영'은 4명의 아이의 엄마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변함 없는 미모와 몸매를 선보였다. 그녀는 레이스 드레스와 쇼트 베일을 여유롭게 소화하며,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앞두고, 10년 전 결혼식이 생각나더라고요. 그런데 10년이 지났어도 이 남자를 사랑하는 게 큰 감사고 축복이고 행운인 것 같아요." 라며 연예인 대표 잉꼬 부부의 금슬을 자랑했다.

'정혜영-션 부부'는 촬영 내내 서로를 끔찍이 아끼는 모습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끌었다. 그들이 결혼 10년차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뜨겁게 사랑하는데 에는 분명 이유가 있는 듯 했다. 인터뷰를 통해 정혜영은, "아이들 앞에서도 서슴없이 애정표현을 해요. 오늘도 아침에 눈 뜨자마자 축복해, 사랑해! 라고 인사했죠." 라며 사이 좋은 부부의 모습을 자랑했다. 또한 하음, 하랑, 하율, 하엘 아이 넷의 부모로서 "내 아이 한 명을 잘 살게 하기보다 우리 아이들이 사는 세상을 행복하게 하고 싶어요." 라며 함께 이타적인 삶을 실천하고 있음을 보여줬다.

아내와 엄마로서 최선을 다하며, 오늘이 가장 행복하다는 배우 '정혜영'!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